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ster's writing] 20년후 그러니까 40살이 되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

in #kr-manulnim7 years ago

저에겐 어린시절의 꿈이 지금 생각하면 참 어이가 없었지만 그 꿈때문에 지금까지 올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이틀전에 오랜만에 와이프롸 점심식사를 여유롭게 했습니다. 아이들 핑계로 둘만의 시간을 너무 오래만에 가진 듯 하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맛있는거를 자자자주 먹어야 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성민님께서 좋은 시간을 가지셨다니 저도 기분좋아지네요 ^^
지금도 아내와 같이 보내는 시간이 가장 설레는 시간입니다.
매일매일 '이 여자와 삶을 같이할 수 있는 내가 얼마나 행운아인가!'라고 되뇌입니다.
잠시후 제 눈에 보이는 아내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되죠
저만의 방법이랍니다~^^

아 ㅎㅎ 소철님의 마스터님 사랑을 저도 좀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뭘요.ㅎㅎ
이미 성민님께서는 완벽한 행복을 위한 고속도로를 달리시는 드라이버 이실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

아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아직 힘든 고민도 많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