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주최강 맛스타 "이 집 대체 뭐얏!!!!"

in #kr-manulnim7 years ago

아 ㅎㅎ 센스 넘치시는 툰 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봤네요. 젊은경찰 표정에 엄청 신경 쓰신 듯 한 느낌이 듭니다~~
소질이 있으시네요.. 역시 창작물에 대한 가치 보호를 해 주는건 당연한
일이지 않아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 안녕하시렵니까? 오늘도 소철 블로그에 놀러와주심에 감사합니다~

헤헤 소질이 있다고까지 말씀해주시니..
제 꼴을 모르고 덤비는것이 아닌가 싶지만..
또 다른 창작욕을 불태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 ㅎㅎㅎㅎㅎ 19금으로 유명해진 동엽군의 데뷔초가 생각나는군요 ㅋㅋ
동엽이 엄청 유치했었는데 정말 많이 컷지요 ㅎㅎ
그래도 소철님의 경험이 묻어나는 창작물을 다른 작가분들이 법접할 수
없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 제가 적극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민님께서 응원해주신닷!
첫작품에 스폰서라니 이런 행운이~^^

아 ㅎㅎ 마음이 편해야 좋은 작품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