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ster's Writing] 사랑한다면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해주자

in #kr-manulnim6 years ago

십수년이 지나야 바꿔야할 가전제품을 필리핀 와서 잦은 고장으로 냉장고 한번 세탁기는 벌써 두번이나 갈아버렸네요 ㅜ.ㅜ 바꾸지 못한 남편은 장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단점보다는 장점을 생각하니 그래도 착하네~~ 하며 사는것이 저에게 또한 스스로 위로를 주는 것이라 ~ 이렇게 또 화이팅을 외칩니다 ^^

Sort:  

구형도 잘 사용하면
다시 사용법을 배워야하는 신형보다
좋은 효율을 보장한답니다 ㅋㅋ

가끔 버벅대면.. 때리지 말고 살살 달래주면서 ㅋㅋ

집주인이신가요? 세입자이신가요? ㅋㅋ
때리고 싶은데 ㅜ.ㅜ 버벅대는건 정말 책으로 한권 나오는데 ㅋㅋㅋㅋ
그렇지만 살살 달래야 삐그덕 거림 없이 순탄하겠지요 ^^

사알~살 달래서 사용하시길요
그래도 좋은 사실 하난
이미 특장점 다 알고 계시잖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