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뢰'와 '배신'사이

in #kr-manulnim7 years ago

언니, 기운 내세요. 액땜 거하게 했네요. 술 잘 못하는 저지만 오늘은 같이 잔 부딪히며 홀짝이고 싶네요. 하나뿐인 아들내미 저녁 챙기라고 누군가 욜라 기도한 것보다 더 더 많이, 제가 응원할게요!!

@sochul님이 마음 졸이며 마스터님을 도와주셨던 걸 알기에 더 애잔하네요. ㅠ.ㅠ 그래도 소철님이 옆에 계시니 든든합니다. 많은 힘이 돼주실 테니까요. 오늘따라 저 대문 그림도 응원하는 듯 보입니다.

Sort:  

그러게요.. 아내가 댓글을 달지 않아서 그렇지 달았다면 분명 브리님과 술 한 잔 하자고 했을듯 싶습니다.

사람으로부터 입은 상처..
사람으로 치유해야겠죠.
집주인이 힘드니 대문에 두 세입자들이 잘 해야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