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제가 대학생이 되었던 20살때부터 지금까지 유일하게
꾸준히 매 달 해오는 게 있는데, 바로 해외아동 후원입니다.
아마 스팀잇의 이미 많은 분들도 후원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KakaoTalk_20180104_074018944.jpg

2009년 월드비전을 통해 인연을 맺어 2018년이 되었으니
어느덧 9년째가 되었네요.
5살이었던 엘살바도르의 꼬마 케빈은 14살이 되었고
19.5살의 저는 28.5살(빠른년생찬스)이 되었어요... ㅠㅠ

월 3만원이 크다고 말할 순 없지만
대학생이었던 제겐 연말에 날라오는 기부금영수증을 보면서
마음 흔들린 순간도 없다고 말할 순 없지만!
그 동안 쌓인 매년 받아온 사진과 편지를 볼 때면
아무것도 아닌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준다는 사실에 홀로 뿌듯해하곤 했어요.

꾸준히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건 참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그리고 국내아동에 대한 후원을 추가로 하고 싶은 마음을 품은지는 사실 좀 됐는데
이번 kr-lovesharing 소모임 가입하면서 가장 먼저 했던 일이
후원신청이었어요!!

Inked후원_LI.jpg

그리고 오늘 우편이 도착했네요 😝

InkedKakaoTalk_20180103_231245609_Easy-Resize.com_LI.jpg

우편에는 A4용지 한 장 빽빽히 아이에 대한 정보가 쓰여있어요.
저희 집에서 3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곳의 복지관에 속해있는 아이는
2004년생 중학교 1학년이네요!
케빈이 2003년생이니 한 살 차이의 여동생이네요.
저희 막내동생이 지금 고3이니... 이정도면 언니라고 불려도 되겠죠...?ㅎㅎ
사진 속 밝은 웃음이 너무 예쁜 아이는
건강이 좋지 않아 읽으면서 너무 맘이 아팠어요.

인연을 맺기 전부터 기도해왔기에... 앞으로의 소통과
제가 도울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더 많이 고민하고 기대해보려 합니다.
국내결연은 1:1이 아닌, 아동 한 명에게 최대 4~5명의 후원자가 연결된다고 해요!
아이가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인연이 이어진다고 하네요.

요새 핫한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대요...!ㅎㅎ
제 주위에 최근 BTS 진에게 빠진 친구가 떠오르네요.
전 방탄 멤버를 한 명도 몰랐는데 그 친구 덕분에 요새 노래도 듣고있다는...하하하
제게 진지하게 진을 꼭 만나보고 싶다며 ㅋㅋ 설레하는 친구를 보면서
중학교 때 동방신기를 좋아하던 제 모습이 떠올라 같이 설레기도 했는데-
왠지 아이와도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은 😁 ㅎㅎ

이렇게 맺어진 인연으로 우편을 받은 오늘밤이 너무 설레네요 😍
저를 행동으로 이끌어준 스팀잇 감사합니다!

Sort:  
Loading...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멋지시네요. ㅎㅎ 우리에게 단돈 만원이라도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제가 만원을 정기기부하기에 만원이라고 적은 건 아닙니다!! ㅎㅎ)

ㅎㅎ그렇죠! 적은돈도 모이면 크니까요- 힘이 될거라 믿습니다!👍

저는 대학생이라는 이유로
경제적 능력이 없다는 핑계로
관심은 있었지만 항상 외면 했었습니다.
그런데 20살 부터 꾸준히 하셨다는 첫말에
존경심을 표해 볼게요~
길을 가다 유니셰프 홍보하시는 분들이 말걸어도
때론 바쁘다고 그냥 지나친적이 많았는데
반성하고 갑니다.

훌륭한일 하시네요~
저도 전에 월드비전 후원하다가 중간에 하던일이 잘 안되어 후원을 중단할수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다른방법으로 후원할수 있는길을 찾고있습니다^^

저도 조만간 후원계획 세우고 있었는데 글 보니 반갑네요 ^^ 나중에 스팀잇 분들에게 어떤 식으로 후원하는게 좋은 지 여쭤봐야겠습니다 :) 멋지세요 @xinnong님!

우왕 정말멋진일하시는데용?
응원하고갑니당😊

후원을 통해서도 이렇게 새로운 인연이 이어질 수 있군요.. ^^ 저도 대학시절 전국천사무료급식소(?)를 통해서 소액이나마 어르신들 후원했던 적이 있는데, 기쁜 마음에 후원하면서도 스스로 찾아보지 않으면 후원한 금액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몰라서 좀 불안하더라구요.. ^^ 그런데 이렇게 스스로가 후원하는 아이와 매치되어 인연을 맺고, 편지를 주고받으면 더욱 값지고 의미있는 후원이 될 것 같네요.신농님~ 응원합니다!

BTS 앨범 선물하시면 완전 좋아할것 같네요!
케빈에 이어 1살차이나는 아이까지..
신농님 너무 좋은일 많이하셔서
천국가실듯 합니다 :D

안녕하세요 xinnong 님 아 정말 좋은일을 오래동안 해 오셨네요.. 저도 월드비젼에 다니시는 가족이 있어서 월드비젼 전신인 홀트 아동복지시절부터 어머니께서 해외로 보내기 전 입양아를 잠시 돌봐주는 일을 집에서 해 오셨거든요..정말 30년 전 일이네요^^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실 꺼에요~~ 감사합니다.

몇 년 전 홀트아동복지회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성민님 어머님 정말 멋지고 대단하시네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이모부님께서 오래전부터 홀트에 계셔서 저도 어린시절에는 사회사업가가 꿈인적이 있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053.51
ETH 3482.63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