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동료들에게 나누는 소소한 기쁨

in #kr-loveshar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오늘 아침은 눈이 소복소복 이쁘게도 내렸더라구요.
출근길이 미끄러웠는데 조심히 출근잘하셨는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출근길에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분들에게 소소한 기쁨을드리고자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세지 빵으로 한가득 사서출근 했습니다.
사실 작년초 지금 회사에 입사하고는...
의욕이 한가득인지라..
가끔 아침에 김밥도 싸오고 했는데...
지금은 몸과 마음이 느슨해져 김밥은싸올 엄두가 나지 않네요. ㅎㅎ

여직원 혼자라고 많은 배려 해주는 고마운분들..
오늘 빵을사들고 출근했더니 다들 얼굴에 미소가한가득이네요 .
특히 쏘.세.지 빵사왔다고 ...
맛있는 빵 사왔다면서 저에게 센스 있다고 칭찬도 해줍니다.
역시 남자들은 쏘세지 빵입니다. 여러분 !!!!
아침부터 같이 신나게 빵 와구와구 먹고 업무에 들어갔네요..
(라고 쓰고 저는 스팀잇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ㅎㅎ)

이상하게 나눔이라는것은 내것을나누어 주었는데
오히려 저에게 기쁨이 되어 돌아 오는거 같습니다.
역시 럽셰어링은 부메랑인가 봅니다.

나눔은 ~~ 도다오는거야 ~~(권상우버젼) ㅋㅋㅋㅋ

수요일 아침이라 되지않는 드립을 ㅎㅎㅎㅎ

+덧, 빵사믄서 케이티 할일받고 신난러브흠입니다.ㅎㅎㅎㅎㅎㅎ
꺄르르르르르르 ~~~

오늘도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

Sort:  

남자들에게 소세지 빵은 진리죠~~ 함께 근무하시는 직원분들 부럽습니다. 팔로잉 하고 갈께요^^

저희남편도 소세지빵을 좋아 하더라구요.. 역시 남자분들은 소세지빵이 최고인가 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해피님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희직장 동료로와주시면안될까요?ㅋㅋㅋ

ㅎㅎㅎ 어디신가요. ㅎㅎ
그쪽으로 취직 가능한가요? ㅎㅎ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악 ㅋㅋ 빵터졌어요 ㅎㅎ

역시 대단하십니다. ~짱짱위먼~
짱짱맨 테그는 뭔가요?

감사합니다. 알렉신님 ^^

https://steemit.com/kr/@virus707/5qw7jg

바이러스님께서 하고계신 멋진 이벤트 입니다.
확인하시고 알렉신님도 사용해보셔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보팅 받기를 기원하며~ 달아봐야 겠네요 ^^

도다온데 ㅋㅋㅋㅋㅋㅋㅋ

센스쟁이 ㅎㅎ

도다와야지. ㅋㅋㅋㅋㅋㅋ
사랑도 도다오는거야. ㅋㅋㅋㅋ

케이티 할인까지 알뜰하게 받으셨군요! ㅋㅋ 사실 회사에서는 이런 작은거 하나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물론 동료분들을 생각하는 러브흠님의 마음은 엄청~ 크죠!!!!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욤!

ㅋㅋㅋㅋ케이티 할인은 사랑입니다.ㅋㅋㅋㅋ
이런거 할인되면 괜히 기분 좋고 그렇더라구요.ㅎ ㅎㅎ
동료분들도 작은거 하나에 기뻐해주시니 오히려 제기분이더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히바님도 화이팅^_^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역시 착해 울 흠이~ 이쁘다 이뻐~ >_<!!

헤헤 ^^ 고마워요 언니 !!!

좋은하루 되어요 ^^

이제 사표내고... 러브님 회사로 갑니다 .... 하하☆

사표까지 내시고. ㅋㅋㅋ 소세지빵에. ㅎㅎ
다음에 만나면 봉님에게 소세지빵 두개 사드리겠습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눈 잔뜩.... 근데 여기는 순식간에 녹아버리네요 ㅠ.ㅠ

어젯밤에 눈이 꽤 오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출근하는데 미끄럽더라구요. ㅎㅎ
슈퍼골드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와... 언니 처럼 그렇게 동료들에게 배풀기 쉽지 않은데 ㅜㅜ
저도 일하는 곳에 동료들이 너무너무 잘해주고 좋아서
저도 한번 김밥 싸가야겠다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ㅜㅜ
언니의 기를 받아 저도 한번 뭔가 동료들을 기쁘게 하는
럽 쉐어링을 해봐야겠어요 ^^

김밥싸가면 정말 인기 폭팔일거 같아요 인디구님..
외국분들도 김밥은 맛있어 하실거 같은데..
화이팅 이예요. ~~~ 럽 셰어링 ~~~ ♡
응원의 기 팍팍 ~@@2

ㅎㅎㅎ
즐거운 하루를 시작하셨네요

나눔은~~도다오는 거야~~~!

ㅎㅎ 감사합니다. jsj님 ㅎㅎㅎ
나눔은도다오는거야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048.59
ETH 2372.6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