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1대1 결연 결손가정아동 지원 프로젝트

in #kr-loveshar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박성준팀장입니다.

"[kr-lovesharing] 1대1 결연 결손가정아동 지원 프로젝트의 시작"이 출발한지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시간 참 빠르죠?

이번달도 후원금을 송금 해 봅니다!~

20180509_121601.png

결손아동을 위한 야유회 같은 행사도 준비해야하는데 일정이 바쁘다보니 쉽진 않네요.

제가 몸 담고 있는 작은 봉사 모임 중 하나인 '누리회'가 대전시에 자원봉사단체로 등록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승인이 된 건 아닙니다!~^^

photo_2018-05-09_12-53-30.jpg

누리회를 멋진 봉사 단체로 키우고 싶은데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대전쪽에서 시등록 정식 봉사 단체에서 활동하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댓글이나 스팀챗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하늘을 보면 말처럼 정말 푸르른 5월인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없이 편안히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이런날만 계속 되었으면 하네요!~^^*

Sort:  

우와,,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제가 사는 지역의 청소년 자립을 위한 NGO단체를 후원하고 있어요!

스티밋에는 좋은분들이 워낙 많더라구요!~^^* 저도 응원할께요!~~^^

아동 돕기 멋지십니다.
칭찬/응원
작지만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풀봇은 잘 모아뒀다가 봉사활동 때 쓰겠습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은 잘 보관했다가 봉사활동 때 잘 쓰겠습니다.

늘 좋은활동 하시는 준스님^^ 매달 후원금 보내는것도 쉬운일은 아닌데...
열심히 응원합니다~ 풀봇! 정성이니 보태주세요~

그럼 풀봇으로 인하여... 매달 5%정도는 행님이 기부하는걸로 ㅎㅎㅎㅎ

준스님 참 좋으신 분이세요 ㅠ

저 혼자 하는것도 아닌데요 뭐!~^^

쭌스님 응원합니다:)

같이 응원합니다!~^^

정말 멋지셔요 !!
사실 남을 돕는다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늘 마음은 있는데 실천은 안되던데!!
준스님 화이팅 입니다. ^.^

그 열정을 잘 모아두었다가 꼭 필요할때 쓰겠습니다!~^^*

정말 좋은 일을 하시는군요 항상 응원을 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봉사단체도 승인이 나야하는 거군요..
정말 멋진 일 하고 계시는 준쓰님~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보람된 밤 되세요~

시에 등록된 봉사단체는 봉사점수도 부여할 수 있거든요.
러브흠님의 응원에 더욱 더 힘나네요!~^^

봉사점수가있음 자의던 타의던 같이 봉사할수있겠네요..
근데 전 러브흠님이 아니라 투럽맘인데.. 둘다 이뻐서 헷갈리신거죠^^?!!

헉!~~~~~~~~~~~~~
죄송해요. 이를 어째요.
제가 지금 취중이라 실수를 했네요 ㅜㅜ
사죄의 의미로 한동안 풀 봇 가겠습니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
그럴수 있습니다

독거노인님은 저보고 흠이라고 한적 있어요 ㅋ

헉!~~
독거노인님도 만만치 않네요!~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