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1대1 결연 결손가정아동 지원 프로젝트의 시작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2018년 1월부터 계획했던 보육원 지원이 무산되고 그 대신 1 대 1 결손아동 지원으로 방향을 바꾼지 한달이 조금 넘었네요.

우여 곡절이 많았지만 결손가정아동과 1대1 결연을 맺어 지원 할 수 있게되서 감사하면서 행복한 마음이 드네요!~

드디어 오늘 결손가정아동에게 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Screenshot_20180406-173802.png

그리고 이번달 21일에 결연을 맺은 아이들과 점심식사를 하기로 약속도 잡았구요. 일때문에 월화수목금금금을 보내면서 결연아동을 찾느라 고생이 많았지만 결연 프로젝트를 완성하니 마음이 후련하네요.^^

학용품이나 신발, 옷 등등 필요한게 많이 있을듯하니 이번달 21일에 아이들을 만나면 매달 10만원씩 후원하는 지원금 이외에 필요한 물품이 있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봉사와 기부는 하면 할 수록 행복을 주는것 같습니다. 또는 그것을 지켜만 보아도 그렇습니다!~^^

+ 이것을 "마더테레사 효과"라고 하죠?


<자료출처 : 네이버>

하루속히 가상코인의 침체기 지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후원금액도 많이 늘릴 수 있으니깐요!~^^

즐거운 불금보내시고... 스팀 가즈아!~~~~~~~~~~~~~~~~~~^^*

Sort:  

준스님~ 너무 멋져요^^ 두명의 아이를 지원해 주시는 건가요?
따뜻한 마음 응원합니다~ 풀봇^^

응원 감사드리고 풀봇은 아이를 위한 자금으로 잘 쓰겠습니다!~^^*

너무너무 따뜻하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미세먼지만 없다면 좋겠지만요 ㅠㅠ

저도 2명의 다른나라 아이들 결연 해주고 있는데 어떻게 커가는지 자주 소식 접하기가 힘들어서 아쉬었는데
준스님처럼 국내에서 결연하면 직접 만나볼수도 있고 참 좋은점이 많으네요~
저도 결연하는 아이들을 더 늘려봐야겠네요^^

외국 아이들을 지원하는것도 좋지만 전 국내에서 제가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들을 도와주는게 더 끌리더라구요. ^^

와 진짜에요? 마더테레사효과??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저도 매달 5만원 후원하고 있습니다. 마더테레사 가즈아!!

우와!~@pyorinbo님도 5만원씩 후원하신다니 멋시집니다!~^^*

저도 학생시절부터 유니세프, 난민기구, 우물파기 이런거 후원했었는데 내 돈 잘쓰고있는지 영 모르겠어서 그냥 아시는분 후원하고 있어요;; 뭐 별거없습니다 ㅎ

사실 저도 그런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지원은 1대1 결연이라 100%아이들 통장으로 입금되는 돈이에요!~^^

좋은 일 많이 하시네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열렬한 응원에 감사드리구요. 좀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받는 그날까지 가즈아!~~~^^

준스님 최고 ♡

반님도 최고!~^^*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보팅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