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design - no1smile new LOGO 편] (Free LOGO제작 !!!)

in #kr-logo6 years ago


방가워요!! 디자이너 @khan-min 입니다

굳밤 되기전에 이전에 만들어 드렸던 @no1smile 님의 로고를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ㅎㅎ
부디 좋은 마음으로 봐주세요 ㅎㅎ

1.png
2.png
4.png

아래 사진은 댓글용으로 사용하시면 되는 사이즈입니다 ^^
3.png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지금까지 @khan-min 이었습니다!!!!
03.png

부디 많은 관심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Sort:  

또 생각난게 있어요^^
귀여운 해골? ㅋㅋ

오오오!!!해골로 한번 제작해볼까요???!!!
아마도 음... 이번주 내로 해드려도 괜찮겠죵??

천천히~ 그냥 시간 생기실때요~^^

댓글용이 있으면 좋을듯해요..
모든 댓글에 이미지도 첨부하구요^^

당연히 해드릴려고 했는데 ㅎㅎ
ㅎㅎ 내일은 happywriter 님껄 제작해볼게요 ㅎㅎ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오 스누피가 너무 귀엽습니다. 그것두 3D로 ^^;;

오늘 소개 드릴 툴은 블랜더3D라는 툴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04-3ds-max-blender-3d 입니다. @khan-min 님과 가장 어울리는 툴이네용 ^^;; 즐거운 주말 되세용.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잘 봤습니다. 로고를 3D로 만들어 주시다니 하나하나 다 하려면 고생일 텐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ㅎㅎ 팔로우 합니다.

맞팔로우 하고 갈게용 ㅎㅎ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정말 귀엽고 깜찍하네요. ^^ 스마일님 무척 좋아하실 듯.

계속해서 하나씩 만들어 가야죠 ㅎㅎ

감사합니다!
업그레이드까지!!!
복 받으실겁니다!

제가 항상 도움 받고 있는데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