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를 다녀왔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ltong 찔통입니다.

얼마전 어깨와 목에 통증을 느끼고 병원에 다녀왔는데요!

물리치료만으로는 호전이 없길래 좀 큰병원에 가서 여쭤보니..

보험가입되어있냐고 물어시더니 도수치료와 다른 치료를 받아보라고 해서..

일단 받겠다고 하고 예약을 잡고 나와서 가격을 물어봤습니다.

근데 1회에 40만원 정도 한다고 하는데 주 2회 정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한주에 80만원 한달 하면 320만원이네요.. ㅋㅋㅋ 아무리 보험처리가 된다고 하지만..

너무 비싼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적어도 2주 정도는 그렇게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효과가 없으면 어쩌지..라는 걱정이 들긴 합니다. ㅎㅎ

혹시 스티미언 분들 중에 도수치료 받아보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효과가 어떤지 좀 써주시면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Sort:  

도수치료 받았었는데 저는 큰 효과는 못느꼈던거같아요 ㅠㅠ 물론 예전이긴하지만!! 힘내시고 보팅하고갑니다!!
https://steemit.com/kr/@goldmountain94/qox19-aelf-aelf-coin-airdrop 엘프코인 무료로 받는법에 대해 포스팅했어요!! 제글에도 놀러와주세요 ㅎㅎ

네 가서 보팅해드렸습니다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넵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