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엘프 코인 공짜로 받는 방법!!! [ELF COIN CANDY]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 @goldmountain94 입니다!! 

엊그제 엘프코인이 하락장속에서 35프로를 찍는 멋진일이 있었는데요!! 오늘 그 멋진 코인 AELF을 공짜로 에어드랍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AELF CANDY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시작하기위해서 여기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 레퍼럴로 오시면 혜택이 ㅎㅎ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이메일을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확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가입을 하시고 이메일 인증을 받으시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웹으로도 모바일로도 둘 다 가능합니다!! 활동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몇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일단 트위터, 텔레그램, 레딧 이렇게 세 아이디가 있어야 활동점수를 받기 좋습니다!! 레딧이 점수 올리기 제일 쉬운데요!! 아이디가 없으시다구요?? 10초면 가입합니다ㅋㅋ

최초로 트위터, 텔레그램, 레딧을 연동해주시면 점수를 짭짤하게 줍니다!!
활동은 안하셔도 연동은 하시면 코인 최소 1개는 벌수있습니다!!!!! 

 이렇게 메뉴에서 임무포인트를 누르시고 아래에 보시면 세종목 임무가 있습니다 

- 트위터미션

하루에 엘프코인트위터에 트윗, 리트윗, 댓글작성, 좋아요  1번씩 하시면 점수 획득 가능합니다!!  예전엔 좀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었는데 레딧으로 비중이 높아지면서 배당점수가 낮아졌어요!!

- 텔레그램미션

텔레그램임무는 텔레그램톡방에 친구를 초대해야하는데 저는 딱히 추가할 친구가 없더라구요 몇번하니깐 ㅋㅋㅋ 그래서 패스할때가 많아요! 

- 레딧미션

레딧은 10초면 가입해요!! 그리고 엘프코인 레딧에 위로화살표 모양을 누르시면 활동끝!! 이건 하루에 총 5번 가능하고 개당 6점으로 총 30점으로 제일 비중이 높답니다!!


**가장 중요한 에어드랍 코인 인출!!! 

이렇게 메뉴를 보시면 인출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신후에 이더 주소를 입력하시고 

점수 획득 후 30일 뒤에 인출 가능액이 1코인이 넘으면 입력한 주소로 출금이 가능해요!! 

이런식으로 마이이더월렛에 입금이 되요!!

미션은 매일 오후1시에 초기화되고 적립된 엘프는 적립일로부터 정확히 30일 후에 인출이 가능해요!!
위에 사진은 예전걸 사용해서그렇지만 지금은 20개 좀 넘게 쌓였답니다 ㅎㅎㅎ
처음엔 저도 안된는줄 알았다가 들어가봤는데 인출가능한거 보고 다시시작한건데 몇일 안했지만 코인 모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

절대 스캠이 아니고 엘프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신 정말 매일 같이 꾸준함을 요구합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ps. 하루에 대략 0.8 개정도씩 모이네요!! 에디터를 바꿔서 사진을 못가져와서 예전 포스팅꺼 사진을 가져온거에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ㅠ 에디터 사용법을 익히면 바로 최신사진으로 교체할게요!!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글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제 다른좋은글도 많으니깐 다른것도 구경해주세요!!

가입은 했는데 이메일 인증에서 이메일에 인증 할 수 있는 링크는 없고

이렇게만 오네요.

헛 저는 안그랬는데!! 혹시 인터넷말고 크롬한번 써보실래요??

4월6일날 가입해서 시작했는데....1.5 처음 몇날을 잘못헤맸다고해도 하루에...0.25정도 뿐이 안오르던데..어떻게 해야 0.8이나 오르죠? 친추 빼고..그건 도저히 올릴수없는거고~

전 이번에 블록체인박람회할때 엘프코너가서 사진찍고 미션해서 받은것도있고 텔레그램 친추도 할 수 있을땐 꾸준히 해줬어요!! 트위터 팔로워 수에 비례해서 배율도 조금 오르더라구요! 텔레방에서 좋은 질문같은거하시면 관리자분이 👍🏻👍🏻 따봉주시면 점수반영도 되구요!! 그리고 제일중요한건 에어드랍 참여자수가 늘면서 저도 보상이 조금씩 줄고있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받는중이랍니다!!

이메일이안와용

헛 스팸메일함 확인해보셨나요?? 안그래도 지금 그 문제 겪으시는분들이 몇몇 있으신거 같더라구요 ㅠㅠ

하하 햇어요! 하핫

다행이네요!!ㅎㅎ 정말 꾸준함을 요구하는 에어드랍이에요....홧팅!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여쭤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