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바이러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푹푹찌는 하루가 시작됬네요.

오늘도 스팀잇과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커피 한잔 마시면서...

입추도 지났는데 언제쯤 시원해지려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웃으면서 살아야 되는데 말입니다.

어느날 문득 생각해 보니 스스로의 웃은 얼굴을 본지 오래된거 같습니다.

생각해 보니 웃을일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현대인의 삶에서 웃음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항상 바쁘고 빠르게 살다보니 생활은 편해지지만 그만큼 대화할 시간이나 웃음은 적어지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각박한 세상으로 변해가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기사에서 나라별 행복지수를 조사한걸 보면 한국은 하위권이었던거 같습니다.ㅠㅠ

웃는일이 어려운 일이 되어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슬픈 현실입니다.

저는 최근에 스팀잇을 하면 약간의 웃음을 되찾은거 같습니다. 댓글을 재미있게 써 주시는 분들도 많고요. 우리의 삶이 메말라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만약에 웃음바이러스라는게 있다면 좋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이 바이러스에 걸리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ㅎㅎ

힘들고 지친 삶을 사는 현대인 여러분
웃음을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즐겁게 꼭 한번 웃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웃음을 다른분들과 같이 나누시기 바랍니다. 마치 바이러스가 퍼지듯이~~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북경에서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립니다.ㅎㅎ

20170807_171551.jpg

20170807_171143.jpg

Sort:  

사진에 동물들이너무귀엽네용ㅎㅎ웃으며 하루를시작하겠습니당😁

ㅎㅎ 웃는하루 보내세요^^

스~마~일~^^ 환하게 웃으며 읽고 갑니다!!^^

ㅎㅎ 웃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웃으세요^^

웃으면 복이온다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
친구가 관상학을 공부했었는데, 웃으면 웃을수록 관상도 좋은 쪽으로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같이 웃읍시다 ㅋㅋㅋㅋ

웃으면 복이 옵니다. ^^ 슴슴이 님도 많이 웃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