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밖으로 GoGo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위드유입니다.

즐거운 주말 아침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네요. 오늘도 약간 더울꺼 같습니다.

아침에 보니 제가 사는 아파트 방충망에 매미가 한마리 붙어 있네요. 사진 찍는동안 도망가지도 않네요.

저보고 밖으로 나가라고 하는거 같네요.ㅎㅎ

일주일 동안 최선을 다한 당신, 힐링이 필요한 당신,오늘은 외출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좋은 사람과 함께 매미 소리 들으러 나가보세요?

20170805_075043.jpg

downloadfile-3.jpg
만화 하나 올립니다.(출처;네이버)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Sort:  

어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늘은 아침에 여유롭게 산책 ^^
이거 자체가 힐링이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까운 곳에서 힐링할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오늘 부산 광안리에서 하는 라이트레이스 스탭하러가는데 재밌을것같아 벌써기대되네용
위드유님도즐거운 외출하세용😁

저도 이제 나갈볼까 생각 중입니다. 전 에어컨 나오늘 곳으로 외출하려구요 ㅋㅋ oounding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매미 보니깐...어릴때 매미소리가 심하게들려서 ㅋㅋ 깨어서 봤는데 이불에 붙어있었다는 전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런 전설이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매미소리 들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
자연의 소리가 사람을 힐링 시킨다고 저는 생각합니다!ㅎㅎ

지금 밖에 매미 소리가 들립니다. 저 역시도 자연의 소리가 사람을 힐링시킨다고 생각하는 한사람이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