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위드유입니다.

벌써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시간은 참 빠른거 같습니다. 왠지 금요일만 되면 일주일이 다 간거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은 오늘 아침식사는 하셨나요?

예전에는 이런 안부 인사를 많이 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많이 사라진거 같습니다.

세상이 각박해져서 그런가요? 아니면 너무 바쁘게 살다보니 잊혀져서 그런걸까요?

생각해보면 참 좋은 안부인사인데요^^

보시는 사진은 제가 매일 아침에 먹는 아침 식사입니다.

중국식 아침식사이고, 빵과 만두 그리고 곡물 죽 입니다. ㅎㅎ 볼품 없죠. 좀 초라해 보이기도 하구.ㅎㅎ

한국에서 생활할때는 아침 식사의 소중함을 잘 몰랐습니다. 먹든 안 먹든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꼭 챙겨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비록 볼품없는 아침 식사지만, 저에게는 소중한 음식입니다.^^

식사는 건강을 관리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맛있고, 즐거운 식사하시고, 바빠도 꼭 챙겨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많이 웃으세요^^

20170804_073510.jpg

Sort:  

저는 슬슬 살을 빼기위해서.. 바나나 하나 먹고 출근을..^^;;
맛있겠닭...

ㅎㅎ 먹을만합니다. 매일 먹으니 적응 되네요.^^

ㅎㅎ개인적으로 계란토마토 랑 , 볶음면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계란 토마토 맛있죠...저도 즐겨 먹습니다.ㅎ

ㅎㅎ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집에서 해먹는데 그런맛이 안나더라구요 ㅠㅠ

즐겁게, 감사하게 드시면
뼈가 되고, 살이 됩니다.
혼밥이라도 열심히 챙겨드시고, 건강에 유의 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즐스팀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겁게 혼밥 합니다. ㅎ

제가 좋아하던 콩물과 만토우, 짜차이~~~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 근데 뉴비테그는 어쩐까지 유효한가요 ㅎㅎㅎ 기준이 항상 애매한듯 해요. ^^

추억이 생각나시나 보네요...ㅎㅎ 뉴비 테크 기준은 저도 모르겠는데요ㅎㅎ

건강관리에 힘쓰시는 모습 좋습니다 ~~

나와 살다보니 더 신경쓰게 되는거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바쁜 아침 급하게 밥먹는 제 모습과 흡사....
오늘 아침에 계란 후라이 급하게 먹다가, 저랬습니다. ㅋㅋ

ㅎㅎ 저도 식사를 빨리하는 편인데, 천천히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천천히 맛있게~~

'여러분들은 오늘 아침식사는 하셨나요?'
참 좋은 인사인데... 회사다니면서 한적이 없는듯 하네요...
다음주에 제가 먼저 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한번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인사입니다.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