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화장해서 아까우니 유리카아이실드 굿!

in #kr-life7 years ago

IMG_1179.PNG

일주일만에 화장 아까우니 이쁘게 찍고

지워야지 ㅎㅎ

참!

유리카아이실드 대박!!!!

물로 잠수하고 샤워기로 얼굴 뿌렸는데

마스카라 조끔 번지고 쉐도우 안착 오래감

완전 만족 이제 유리카실드세트 사야겟다!!!

지름신이 오네 .. ㅎㅎ

과대광고 줄 알았는데 굿!!

이만 @uiran이 였습니다 ㅎㅎ

다들 굿밤 ㅎㅎ

IMG_1123.JPG

Sort:  

예쁘십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언능 자야지여 ㅎㅎ

안온한 밤 되세요😃

무보정이라면 @_@ !! 아름다우십니다 .!!!!!!

무보정은 아니져 (뜨끔)그렇다고 확보정은 아니에요 ㅎㅎ

오~ 아름다욱십니다^^ kr- 태그가 있군요^^ 저도 다음부턴 기본 태그에 kr-을 붙여야겠습니다~ 하나 배우고 갑니다^^

네네네!!! 좋은 정보죠 ㅎㅎ

꺅 넘 이쁘셔용 무쌍매력 팡 👍🏼

무쌍노노 ㅎㅎ 속쌍이에요 ㅎㅎ 근데 요즘 쌍수 하고파요 ㅠㅠ 근데 무서워요 ㅠㅠ

이밤에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미모시군요!
감사합니다.. !!!

아쉽게도 ㅜㅜ 보팅파워가 다되어 팔로우만 남기고 갑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보팅이랑 팔로우가 다른고에요???

네 ^^ 팔로우는 말그대로 팔로우이고, 보팅은 일종의 좋아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인스타와는 달리, 보상이 코인으로 온다는게 다르지요.

이쁘세요 ^^ 팔로워님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