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람 여행기(@ddllddll님께서 깜찍한 가방을 선물^^)

in #kr-life5 years ago


<2대 대문사진: stylegold님 제작 및 기증>

<1대 대문사진: imrahelk님 제작 및 기증>

1. 나의 소비 신조

내가 대단한 사람은 아니다. 그러나 나에게는 소비에 대한 신조가 몇가지가 있다. 그 중에 하나가 각 재화는 그 목적을 달성하기에 충분하면 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각 재화에 대한 목적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가 있다. 

예를들면 나에게 핸드폰의 목적은 스팀잇, 전화, 문자, 카톡, 텔레, 페이스북, 유투브, 사진촬영, 사진저장, 동영상촬영, 동영상저장, 앱 설치 및 실행, 시간 및 날짜 확인, 스케줄 설정 등의 기능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에게 최신 및 최고 사양의 폰은 가격에 비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 그러나 누군가는 내가 언급한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을 위해 최신 및 최고의 폰을 사야할 경우도 있다. 

즉 나는 검소한 소비가 아니라 목적이 있는 소비를 지향한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들고 다니는 군용 가방을 바꿀 이유를 나는 찾지 못했다. 그러다가 나의 패션에 크게 안타까워하신 @ddllddll님께서 사용하지 않는 가방을 선물해주셨다^^ 너무 고마웠다. 이제 내가 들고 다니던 군용가방은 중량 턱걸이, 중량 딥스, 중량 뜀걸음할 때만 사용해야겠다.

<사진: @ddllddll님께서 선물해주신 가방>

2. @ddllddll님의 센스

가방을 받고 한 번 착용해보았다. 그런데 무엇인가 들어있는 느낌이 등에서 느껴졌다. 나는 가방을 열어보았다. 글쎄 가방 안에서 제발 연애하기를 바라는 @ddllddll님의 짧은 메모, 빼빼로, 손 소독겔 그리고 바디워시가 있었다. 

11월 11일에 빼빼로 사들고 가는 학생들을 보면서, 내장과 뇌가 꼬였는데. 다시 풀렸다^^ 

바디워시는 내가 얼굴을 제외하고 비누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데. 이제는 내 몸에서 비누냄새 말고 오렌지 향기가 한 동안 날 것 같다. 

손 소독겔??? 아마도 내가 운동을 할 때 바벨이나 턱걸이 봉이 비위생적일 수 있어서 보내주신 듯??? 아니면 내 손이 더러워 보였나?ㅎㅎ

@ddllddll님 배우자분께 죄송하다는 사과를 전하고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제가 @ddllddll님의 가족분들께 식사를 대접하겠습니다^^ 노트에 기록하고 꼭 이행하겠습니다^^

<사진: @ddllddll님의 추가 선물>

3. @ddllddll님의 가정에 안녕과 행복이 늘 그림자처럼 함께 하길

앞으로 가방이 삭아서 못쓸때까지 @ddllddll님께서 주신 가방을 사용해야겠다. 무엇보다 가방 자체도 너무 마음에 든다. 처음에는 내 빤스 한 장 들어가면 더는 안 들어갈거 같았는데. 실제로 가방을 받아서 책을 넣어보니 꽤나 많이 들어간다. 므흣^^

고마운 선물을 받은 만큼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2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제작 및 기증>

<1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작 및 기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고양 스타필드 × 레고

![image]( 오랜만에 쉬는날입니다. 평일에 쉬어서 좋은점을 어딜가도 많이 북적이지는 않는...

Sort:  

물가다님..ㅎㅎ
마음에 들었다니 넘 좋네요^-^
이보다 얼마나 열심히 살려고요?
즐기며 삽시다!!ㅎㅎ 지금 하는 것만큼이면 충분해요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550번 $21.104을 보팅해서 $19.22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주는 마음도 예쁜데 받는 사람 마음도 예쁘네~^^

햐... 참 좋은 이웃을 두셨습니다.
ddll님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ㅎㅎ
저까지 므흣...

인복은 제가 넘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ddllddll형 센스 짱이당!!!
가방도 이쁜데 안에 든 내용물까지~~
참 따뜻한 형이야. 우리 막내도 너무 이쁘고 😊

가방에 감동... 추가 선물에 주르륵...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덕분에 주말 잘 보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퍼주기 여왕 디엘의 막내사랑인가?ㅋ
좋아보여 ㅎㅎㅎ

카비형 부럽지!ㅎㅎ 형 유투브 포스팅 자주 자주 부탁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방도 디엘님의 마음도 이뿌네요:)

헐크형! 나코가 상금으로 하트 선글 살거니까.ㅎㅎ 두개 준비바람.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
핑크 노랑 보라 투명 있음

핑쿠는 내꺼 노랑은 카비형꺼임.ㅎㅎ 선점.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천사 디디님@ddllddll❤️
정말 훈훈하고 따수운 포스팅입니다.😆

뜨끈뜨끈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도담언니 선행은 만리장성이네
휴😅

선행계의 진시황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