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우리 기억을 잃은 사람처럼 살아야 할지 몰라

in #kr-life6 years ago

stock-photo-pencil-eraser-pencil-eraser-removing-a-written-mistake-on-a-piece-of-paper-delete-correct-and-472230661.jpg

엇갈린 사람들에 대한

화가나고 어처구니없는 감정들...

어짜피 시간이 지나면 다잊어버리고 살아간다.

workshop-1493802__480.jpg

가끔 책상서랍을 정리하다가...

언제인가 그렇게 애타가 찾았던것들이 눈에 띄일때면...

혼자서 그렇게 피식웃곤한다...

찾으려할때는 그렇게도 찾을수가없더니...

girl-863686__480.jpg

그렇게 항상...

마음이란건... 의지란건...

나와는 상관이 없는가보다...

간직하고 싶었던 소중함...

필요한땐...간직하고싶을땐...

그렇게 항상...

찾을수도...머물러주지도 않는다...

peace-of-mind-349815__480.jpg

언젠가 다시...

그렇게 서랍을 정리해야만...

찾을수있는것마냥...

어긋나기만하는게...

마음이 많이 아프다는걸 알까...

그렇게 찾아낸 편지들을 무슨 보물을 발견한것마냥...

조심스레 읽어내려갈때면...

그땐 이런 마음이었구나...

이런생각이었었구나...

photo-256889__480-1.jpg

그당시엔...

진심이었을텐데...

시간이 지나면 쉽게 잊어버리고...

인연이란...

그렇게 사람마음이란...

참 아이러니하게도...

거짓을했던건 아닌데...

정말 그런건 아니였는데...

이미 그런건...

아무상관도...

아무 의미도 없나보다...

DQmXmaMW4Tu1zGqK5CvL1mpWcXh5C8LpN8mnuhxjKFDeQvC.gif

귀여운 배너 제작해주신 @uuu95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지난 인연을 그리워하는건, 그 사람이 그리운게 아니라 그때의 나를 그리워하는 것이라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그때는 분명 진심이었겠죠. 그리고 그 때의 진심으로 쏟아보았던 마음과 경험이 지금의 나를 더 성숙하게 만들어주었을거라 스스로를 위로하곤 합니다.

요 댓글에 공감하고가요 ^^ 그 시절의 본인의 그 감정을 그리워하신거란 부분! ㅎㅎ
저도 종종 이렇게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네 ㅎ 그 때의 저의 감정...느낌 이런게 더 아쉽고 그리운것 같아요~그 경험들이 저를 더 성숙하게 만들어주는게 틀림없겠죠?^^ㅎ

그렇게 믿습니다. 그렇게 만들 수 있는 것도 자신밖에 할 수 없구요. 결국 자신이 내린 선택과 결과라는 생각이 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넵 이벤트 확인해보겠습니다~

필요할때 안보이면 저는 조금 찾아보다 나중에 나오겠지하고 말아요. ㅋㅋ 그럼 진짜 나중에 나오던데.. 나이키 레깅스는 언제 나오려나.. 운동하려구 레깅스 찾는데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이 글을 보니 또 생각이 갑자기 나버렸어요.

근데 나중에 나올때는 별로 필요가 없어질때인게 대부분인것 같아요 ㅎㅎ 나이키 레깅스 꼭 찾으시길 바래요 ㅎㅎ

만약에 간직하고 싶었던 소중함이라면,
필요할 때 찾지말고
그 순간 부터ㅠ.ㅠ
소중하게 여기고 마음에 잊지않도록 남겨두면
항상...마음 한켠에 머물러 줄 수 있지 않을까요?

근데 그게 어렵죠 ...ㅋㅋㅋ...... ㅠ.ㅠ
그때는 잘 못느끼니깐요 히히

슈퍼마루님 글에 공감하구 돌아갑니댜 ^^

제 마음엔 있는데 상대 마음에 없는게 씁쓸하죠~ ㅎ 그래서 제 마음도 좀 비우려구요~

시간이 지나면 다 잊어지겠지 하는데도 가끔 남는것들이 있더라구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네 잊은거 같긴한데...뜬금없이 생각 나기도 해요 ㅎㅎ 이벤트 열여주신게 더 감사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