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행사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어제는 아이들이 다니는 초등학교에서 family fun night 행사가 있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제가 있는 집에서 학교까지 아주 가까워서 저녁먹고 느긋하게 다녀왔지요. 학교마다 이런 행사가 자주 있는 편이지요. 주로 모금을 목적으로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DSC07808.jpg

바베큐가 한창이지만, 우리는 이미 저녁을 먹었으니까 패스.

DSC07818.jpg

솜사탕의 유혹은 뿌리치기 어렵더군요. 두 개 사 봅니다. ㅎ

DSC07826.jpg

여러가지 게임이나 액티비티가 있었습니다. 사람들도 많았구요. 하지만 가장 인상깊었던 건 저 뒤에 펼쳐진 멋진 산의 모습이었습니다. 겨울이 되면 눈덮힌 산이 되겠지요.

DSC07828.jpg

미국의 학교에는 운동장에 잔디가 기본으로 깔려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어릴 때도 이런 데서 축구하면 참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이번 주의 근황이었습니다.

Sort:  

미국에 거주하고 계신가보네요. 다양한 활동과 자유로운 환경(한국에 비해)으로 아이들에게는 생활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아보이네요^^ 부럽습니다ㅎ

나름의 장단점이 있겠습니다만, 좋은 점도 많지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업봇 & 팔로합니다

님도 행복하시길. 저도 팔로우 합니다.

와 시원시원합니다.

해발 2000미터라 하늘은 정말 파래요. 날 것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학교 건물 지붕 디자인이 멋지네요 ㅎㅎ

스타크래프트의 넥서스를 연상시키는... ㅎ

아하! 어쩐지 익숙한 ㅎㅎ

개학 기념 축하 파티인가 보군요~

그런셈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