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맑은 하늘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지난 주말 태풍이 우리나라를 관통했다.
정확히 부산을 관통했으며, 내가 사는 울산도 지대한 영향을 받았다. 바람도 바람이지만 비가 많이 내렸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집에 틀어박혀있었다.

5745328A-A5B8-4631-A780-8F5FC914884C.jpeg

태풍이 지나가고 거짓말처럼 하늘이 맑아졌다. 사진은 태풍이 지나간지 불과 한 시간 반쯤 후의 하늘 사진이다.

이렇게나 맑은 하늘이 기다리고 있을 줄이야!

요즘 국어 시간에 관용표현에 대해서 가르치는데...그야말로 고진감래, 비 온 뒤 땅 굳는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등등의 표현이 딱 들어맞는 날씨였다.

쓸게 없으니 시덥잖은 날씨 얘기나 쓰고 있다. 순간 테이스팀의 짝퉁 데이스팀(Daysteem)을 개발하여 날씨와 관련된 사진과 일기를 올리면 보팅해주는 그런건 어떨까 생각해보았다. 물론 난 기술자나 고래, 또는 적극적인 사람이 아니므로 생각만 하고 만다.

Sort:  

daysteem 좋은데요~^^
팔로합니다

팔로 감사합니다. ^^

태풍뒤의 하늘 ㅎ
그냥 이쁘기만해서 잘 몰랐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태풍 피해 없으셨나요??

정말 태풍 지나자 마자 거짓말처럼 하늘이 맑아지더라구요

네 집 안에만 있어서 피해는 전혀 없었습니다. ㅎㅎ 참 다행이죠
굳헬로님은 아무 피해 없으셨나요?

네~ 다행히 무사히 지나갔네요~

멋진하늘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다판다님 ^^

태풍피해는 없으셨나요? ^^;;
태풍이 순식간에 지나갔는데 정말 하늘이 엄청 깨끗하더군요.
하늘보니 이제는 서서히 가을이 오는것 같더군요.

ㅎ 네 ^^ 아무 피해 없었습니다.가시고기님은 괜찮으셨나요?
태풍 지나고 서늘해지고 하늘도 파란 것이 정말 가을인 것 같네요

요 며칠 멋진 하늘을 계속 보면서 지냈던 것 같습니다. 이제 바람이 그쳤는지 슬슬 공기가 흐려지네요.

한동안 미세먼지를 잊고살았는데 흐린 하늘을 보니 슬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