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굿모닝~ 주말에 뭐하시나요?

in #kr-life6 years ago
어제 불금이라서 아직까지 꿈나라? ㅎㅎㅎ

전 미세먼지도 많고;;
먼지 마시러 외출 하긴 싫고 ㅡㅜ
책상에서 끄적끄적 스케치중입니다^^

IMG_7841.JPG

IMG_7842.JPG

IMG_7843.JPG

IMG_7844.JPG

IMG_7846.JPG

IMG_7847.jpg

머리가 점점 굳어져 가는듯 ㅜㅡ

외출 하실땐 마스크 꼭 챙기시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oka x life

Sort:  

아기자기한 그림.. .ㅎㅎ 뭔가 느낌있네요~^^
저는 주말에 출근이라... 출근해서 스팀잇만 끄적이고 있네요 ㅎㅎ
업봇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에고~ 주말에 근무라니요 ㅡㅜ
마스크는 꼭 챙기시구요
점심은 꼭 맛난걸로 드세요^^

ㅎㅎ 마스크대신 도라지환을 한웅큼 먹고오는걸로..ㅎㅎㅎ
푸카님도 점심 맛잇는거 드셔요~

와 쓱쓱 그리셔도 몬가 그림에 ...몬가 있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몬가 있다고 봐주시니 몬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오늘 최악의 미세먼지에요
아시죠? 답답하시더라도 마스크는 꼭 챙기세요^^
신나는 토요일 되세요~!!

출근이요ㅎ 새벽6시출근햇습죠🚶‍♀️🕺🏃‍♂️💃

헐.. 주말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새벽 6시면 전 꿈나란데요 ㅎㅎㅎ
고생하시네요...
맛점 하세요^^

그림귀엽네요 결혼식가야합니다 ㅋ

그러고보니 봄 = 결혼시즌 이네요^^
조심히 잘 다녀오시구요
축의금은 뽑아야하니 뷔페 5접시 이상 드셔야 하는거 아시죠?? ㅋㅋㅋ
약해지지 마시고 꼭 5접시 성공하세요 ㅎㅎ
즐거운 토요일 되시구요^^

코가 간질간질하더라구요 ㅠㅠ
그림 귀엽습니다.
저런 스케치를 통해 무언가 탄생하는 거군용!

오늘 최악의 미세먼지라서 ㅜㅠ
웬만하면 집에서 지내는게 좋겠더라구요...
스케치는 아이디어 차원에서 생각날때 마다 그려두곤해요^^

집에 돌아 가시면 뜨끈한 차로 목을 씻어 줘야해요 ㅎㅎ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그림이 귀염귀염 하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외출도 못하고 끄적이고 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오후 되세요~

그림 좋은데요~ 웹툰 응모해 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전 만화엔 재능이 없어요 ㅎㅎㅎㅎ
그냥 끄적이는 수준이 딱 맞아요 ㅡㅜ
오늘 더운데 ㅡㅜ 미세먼지까지 하... 숨막히는 공기 ㅎ
그래도 신나는 맘으로 토요일을 보내보아요~

우왕 귀여워요 그림ㅋㅋㅋ
무엇보다 + 로 생산되는 아이디어들이 뭔가 더 귀여움 풀풀!!!

ㅎㅎ 감사합니다~
도형으로 그림그리는 스케치에요^^
굿밤 되세요~!!!

꺄아 둥글둥글 귀여워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시죠?
즐거운 휴일 되세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저도 외국인 어뷰징 자꾸 생겨서 막아 놓곤하는데
그래도 없어지질 않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