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낙서장이 필요해

in #kr-life7 years ago

ㅎㅎㅎㅎ 읽다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ㅋㅋ
저도 무줄 노트로 늘 그림그리고 낙서 하고 그랬어요 ㅋㅋ 짝궁과의 대화 ㅋㅋ 넘 좋았죠 ㅋㅋ

“그냥 여유만 없어졌다” 아픈 곳에 꼭 찔려요 ㅠㅠ

Sort:  

여유가 항상 있다가도 없는 거라 생각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항상 없는 거였더라고요. 이제는 일부로 내지 않으면 없으니 짧게라도 차 한 잔 마셔줄 시간을 자신에게 내려주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오늘은 제가 약간의 여유가 있으니 제 여유 조금 나눠드리겠습니다. 해피님 하루도 조금은 여유로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

꺅~~ 쵸코님 댓글에 없던 여유도 생기겠어요~^^~ 나눔이 많으신 쵸코님 항상 감사합니다~~ 👍
ㅎㅎ 주말이니 좀 쉬면 괜찮을거예요.😁
쵸코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아. 행복한 추석 ^^ 되세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