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롯데콘서트홀 처음 가봤는데 훌륭하네요

in #kr-life6 years ago

와!! 좋으셨겠어요..
저두 한번두 안가봤는데...
음악에대한 조해가 없어서....

이 조해가 맞나요?ㅋㅋㅋ

Sort:  

저도 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뎌 가봤답니다!! 아.. 조예인걸로 알고 있어용 ㅎㅎㅎ 아무렴 어떤가용^^ 잠실 롯데몰은 영화관도 시설이 참 좋고 여러모로 놀기 좋은거 같아요~!

넵 ㅋㅋㅋㅋㅋ
두루두루 작은 지식만 가지고 살아서
긴가민가 했는데 역시 틀렸네요... 아웅 TT 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아이쿠 뭘용^^ 저는 랍스터가 표준어로 로브스터로라는 거 보고 얼마나 놀랐던지요 ㅎㅎ 맞춤법이 은근히 어려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06.91
ETH 2920.5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