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콘서트홀 처음 가봤는데 훌륭하네요

in #kr-life6 years ago

3.jpg2.jpg1.jpg

표가 생겨서 롯데콘서트홀에서 하는 음악회에 다녀왔어요.
롯콘은 처음이라 두근두근했는데 서울에 있는 공연장 중에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앉은 곳은 2층이었고 앞에 1.5층(?)이라고 불릴 말한 자리가 있고 그앞에 1층이 있는 구조였는데 홀 어디에 앉더라도 무대가 잘 보일 것 같더라고요.
오늘 관람한 음악회는 1부는 오케스트라의 모차르트 클래식 연주, 2부는 유명 뮤지컬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배우 2명이 나와서 부르는 구성이었어요.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연주가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광고 등에서 들어봄직한 귀에 익숙한 음악을 연주해줘서 잘 듣고 왔네요.
무엇보다 콘서트홀 시설이 참 좋은거 같아서 다음에 다른 공연 보러 또 오고 싶어요.
저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 연주도 들어볼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 ㅎ

Sort:  

우와 웅장한 느낌이 드네요 사진이 좀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오케스트라는 본적이 없어서 ㅠㅜ 공연 좋으셨겠어요 !!! 저도 표좀 짜잔하고 생겼으면 ㅋㅋㅋ

다음에는 조금 더 많이 찍어볼게요! ㅎㅎ 네네 공짜표라서 더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용!!

와!! 좋으셨겠어요..
저두 한번두 안가봤는데...
음악에대한 조해가 없어서....

이 조해가 맞나요?ㅋㅋㅋ

저도 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뎌 가봤답니다!! 아.. 조예인걸로 알고 있어용 ㅎㅎㅎ 아무렴 어떤가용^^ 잠실 롯데몰은 영화관도 시설이 참 좋고 여러모로 놀기 좋은거 같아요~!

넵 ㅋㅋㅋㅋㅋ
두루두루 작은 지식만 가지고 살아서
긴가민가 했는데 역시 틀렸네요... 아웅 TT 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아이쿠 뭘용^^ 저는 랍스터가 표준어로 로브스터로라는 거 보고 얼마나 놀랐던지요 ㅎㅎ 맞춤법이 은근히 어려워요 ㅎㅎ

와 이런데서 보면 어마어마 하겠네요...

네네 공연 보는 재미도 있었지만 첫 방문이라 공연장 구경도 참 잼났네요^^ 식당도 바로 아래에 있어서 밥 먹고 차 마시기도 편하더라고요~!

즐거우셨을 것 같아 보기좋습니다.

네네 제가 공짜를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정말 위보스 한번 생각해보세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긴장 많이 했는데 다행히 이번 것은 별일 없이 동해로 갔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별일 없어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감사합니다^^

으와 웅장하네요 롯데콘서트홀 괜찮네요 한번쯤 오케스트라 공연을 봤는데 또 즐기고싶네요

네네 진작에 가볼걸 싶었어요~ 공연 보시러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연장 밖 야외 테라스도 함 가보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