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셨나요??

in #kr-life6 years ago

추석 명절이라 잘 지내셨나 모르겠네요..
오늘 저는 추석이라 아침부터 울 부모님집에 있으면서
놀다가 성묘를 갔다가 왔습니다.
아이들을 다 데리고 갔다가 왔네요..
그리고, 장인어른 묘지에 가서 성묘를 하고 왔습니다.
울 아이들에게 저는 외할아버지 묘지에 갔다 오게 하고 싶어서요..
20180924_205001.jpg
그리고 오늘 찍은 보름달입니다.
보름달 보고 소원 빌어요..
올해 남은 마지막 날까지 한해 목표한것이 모두 이룰수 있기를 바랍니다.
쉬는 날이 이틀이나 더 있어서 좋네요..
즐겁게 하루하루 보내기를 기원합니다.

Sort:  

보름달 떳네요.성묘도 갔다 오시고 잘지내셨네요~~^^

건강하시구 푹쉬세요^^

네. 감사합니다.

캬~!
보름달 잘 담으셨네용~! ^^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