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designkoi님께 스팀잇연필꽂이를 받아왔땁!!!!

in #kr-life6 years ago

Untitled-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이번에는 디자인코이님 (@designkoi)의 콕션에서 낙찰 받은 스팀잇 연필꽂이를 들구 와씁니다..하하하하핳

[코이옥션 #35] "콕션" 스팀잇 연필꽂이 낙찰자와 3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몇몇분들의 후기글로 가끔 올라오는 신박한 제품들은 어디서 나신것일까 했는데 글쎄! 모두 디쟌코이님께서 올리시는 코이옥션(이하 콕션)에서 낙찰 받은 것들 이었더라구요! 해서 저도 이번에 도전하여 간지 팍팍 아주 모던하구 심플깔꼼한 스팀잇 연필 꽂이를 겟또 하였습니다!!

3D프린터로 제품을 만드시는 제작과정도 보여주시고, 또 경매도 해주십니다. 수입금은 좋은일에도 후원해 주시니 참 좋은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주 새로운 아이템으로 올리시는거 같으니 구경해보시고 심쿵하는 제품들 있으면 꼬옥 겟또 하시기를 바랍니다!!!


00.jpg

스달전송-스팀페이코=0 스팀달러 거래시 간단한 스팀페이코 외않써?ㅋㅋㅋㅋㅋ
디자인코이님은 따로 스팀페이코를 사용하시지 않으셨지만, 제가 결재QR을 만들어서 보내드렸습니닼ㅋㅋㅋㅋㅋ QR이 없으면! 만들어서 쓸수 있습니댜!!!

어떻게? 스팀페이코 -> Instant Pay -> 스팀달러 / 받는이 / 메모 입력 -> Create Invoice -> 전송 -> 끝!!

지금은 스달발행이 중지된 상태이지만, 앞으로 다시 발행이되서 스팀달러가 보상으로 나온다면 다시 또 활발하게 쓸 일이 있겠지요? 그때의 또 탕진잼을 위해 열심히 스달을 모아야 겠습이다 후후후


01.jpg

코이님께 주소랑 색상 선택해서 메일 보내드리고 나니 진짜 빨리 보내주셨거든요.. 근데 택배오는날 하필 제가 부재중이었어서 경비실에 맡겨달라 했더니, 제가 갈때마다 경비아저씨가 안계셔서 못찾고, 그다음에 찾으러 갔더니 글쎄 경비아저씨가 저희집 택배 안왔다는거예요;;; 택배아저씨는 분명 경비실에 두었다며 다시 확인해 보라 하고...난감스..

결국 택배 창고에 있었는데... 경비아저씨가 누락시킨거였었어여...휴 그래서 어제 찾아다가 오늘 리뷰 씁니댜. 생각보다 리뷰가 늦어 뎨송..다행히 제품은 무사 도착했습니다!


02.jpg

동네살암들!!! 고급진 내 연필꽂이 보고가세여!!!!

그레이가 젤 무난할것 같아 택하기는 했지만, 전 정말 옅은색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진짜 고급진 그레이예여...게다가 음각으로 스팀잇 아이디도 세겨주시고, 금색의 스팀잇 로고로 포인트도 있어여..
%B9ڼ%F6_%C0%FC%C7%F6%B9%AB.jpg


03.jpg

한번 더 보고 가시라눙....


06.jpg

컴퓨터 앞에 챡! 놓으니 컴퓨터 할때마다 흐뭇 할듯:) 스팀잇 로고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다보니 필기구들을 나름대로 분류해서 꽂아넣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04.jpg
05.jpg

평소에 필기구 사이에 섞여있던 뜨개와 바늘도구들을 분류해서 담아보았습니다ㅎㅎ 의외로 무던히 어울려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요긴하게 잘 쓸 수 있을꺼 같아요:) 다시한번 좋은 기회를 주신 디자인 코이님께 감사드립니다(_ _)꾸벅


사실상 오늘 부터 명절이 시작되네요!! 저는 어디 멀리 가지 않는데, 다들 어떠신지요?
스팀잇이 한동안 조용할것 같다는 기부니가 듭니다..ㅎㅎ
맛난거 많이 드시고 추석 잘 보내세요!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Sort:  

심플하니 이뿌네요~
레첼님 추석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Keydon님은 어디 멀리 가시나요?ㅎㅎ
추석 잘보내세요!

고놈에 짤 ㅋㅋㅋㅋㅋㅋ
이쁘당
코이 형아 디자인 심플하니 딱 좋아 :)
이뻐이뻐 ㅋㅋ

마자마자! 찌찌언니는 추석인데 모해? 한국안와?
이번에 오면 내가 서울 구경 시켜줄라 그랬는데 안되겟네? 할수 없지 모. 안녕!! ‘ㅁ‘)/

가고 싶다 진짜 ㅜㅜ
한국 못간지 3년 더 됐네 ㅜㅜ

와! 금수저인데 전용 뱅기 정돈 있겠찌?ㅋㅋ

코이옥션.. 이런 것도 있군요! 새로운 게 많네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독특해서 예뻐요~

스팀잇이 하다보면 신기하고 재밋는것들도 많고, 참여도 가능하답니다:)

limelight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designkoi] 비트코인 로고로 안경을 만들면 어떻게 될까요~? ^^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6]

오! 멋집니다. imrahelk님 글 보다가 놀러 왔습니다. 메이커시대를 선도하시는군요! ^____^

스팀잇 연필통 귀욤지네요 ㅎㅎ
전 스팀잇 스티커를 여기저기 붙이고 싶네요 :)

오! 이쁘게 꾸며서 써도 괜찮을꺼 같아요!;)

와 너무 이뻐요 연필꽂이 자체도 이쁘지만 특히 맨 밑에 벽면 원목이 넘나 이뻐요 +_+

사실 사진 찍으려고 간단히 꾸며본건데 정체는 쇼파 사이드 책상입니다 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욥:)

앗 후기를 이제서야 봅니당~ㅎㅎ 뭔 후기를 이렇게 찰지고 재밌게 써놓으셨는지 ㅎㅎㅎ 그레이와 금색 조합이 괜춘하쥬~~?^^

앗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ㅋㅋ 그레이와 금색 조합 매우 갠춘갠춘입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333.84
ETH 2760.3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