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티미언들은 출동하라! (^0^)/선유기지 방문기

in #kr-life6 years ago

00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어제 뽀돌(@bbooaae)님과 방문한 선유기지 이야기 입니댜...!!

방문전 선유기지 음료 이벤트에 참여 하였는데요.
내일 (9/7)까지 응모 가능하며, 음료는 기한에 상관없이 없다고 하네요!


12.jpg

이벤트는 본인들 추억의 비밀기지와 그에대한 정보를 그려 넣는것이었어요!
선유기지(@seonyu-base) 이벤트 덕분에 선유기지도 구경하고 맛난 음료도 먹고 왔습니댜:)


1.jpg

다음맵 지도 보고 갔다가 빙 돌아서 도착했어여....뽀돌언니 죄송...ㅋㅋ
당산역 13번 출구에서 쭈우우욱 걸어다가 길 한번 건너서 큰길로 가면 금방이예여..
다음맵은 왜 그렇게 가르쳐 준건지..ㅠㅜ


2.jpg

선유기지 로고 발견! 빨간 벽돌의 분위기가 뭔가 익숙한 시골집 같은 느낌같기도하고
옛감성 물씬 묻어나는 곳이었습니다:)


6.jpg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원래 월요일에 가려하였다가 휴무인걸 알아서 요일을 변경하였었어여..
모르고 갔으면 큰일날뻔...ㅋ


8.jpg

소풍 바구니도 대여해주시는군요!
요즘 날이 좋으니 소풍 바구니를 빌려 한강공원에서 시간은 보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체험해 보도록 해야 겠으요


3.jpg

수줍수줍.. 스팀잇 이벤트 참여 했는데여... 수줍수줍
선유기지 대장님(@kindbreeze)께서 친절하게 반겨 주셨습니당:)

뽀돌언니 (1년내내 뜨거운거 마시시는분) 핫초코,
저 (뜨거운거 못 마시시는분, 새로운거 도전하는거 좋아함)는 히비스커스에이드!
...를 주문하고 선유기지를 돌아보았습니다:)


5.jpg

아기자기한 1층!


10.jpg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와 카페 안에서 또 지하로 들어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7.jpg
4.jpg

지하공간은 정말 비밀 기지 같기도 하고 뭔가 친구들의 아지트가된 친구 자취방 받기도 했어요..ㅎ
굉장히 익숙하고 아늑한 느낌:)


9.jpg

음료가 나왔습니다 짜잔!
저희는 뽀작뽀작 뭔가를 하려고 테이블이 있는 바깥공간에 앉았어요.
이름 그대로 비밀기지같은 공간들이 많아요!
이날은 바람도 불고 야외에 앉아 있을만 했어요!

그리고..여러분.. 히비스커스에이드 마시써여....bb


담엔 열심히 모은 스달을 들고 스팀 결재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이상 스팀잇의 성지 선유기지 방문기였습니다:)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벌써 선유기지도 다녀오시고
대단하십니다~

곧 고래되실기세..ㅎㅎㅎㅎㅎㅎㅎ

앗, 이런식으로 스팀 미션 격파 하면 고래 되는 건가요...?ㅋㅋㅋㅋ
제가 고래가 되면 그린티라떼님 열심히 보팅해 드릴테니 그때까지 어디 가지 마세요..ㅎ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07]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mongssb 몽스비의 직딩일기.11.신입사원 imrahelk/td> [일상] 스팀잇에서 두달살이 yongsam <t...

수고했어요! 내일은 또 어떤포스팅을 하실지 궁금하네요
Fireball.gif

불금 포스팅?

내일 위보스 밋업 가기전에 간만에 영어포스팅 하나 올릴까 아니면 그림 포스팅을 할까 고민중입니당..ㅋ
마이님 좋아하시는 팝가수나 팝송 있으세여...?추천 받아봅니다:)

maikuraki
j- pop
pop pop crayon pop ready... go ! jumping...

Rialto - Monday Morning 5.19

J팝은 제가 일어를 몰라서...ㅜ
Rialto - Monday Morning 5.19 접수 하겠습니당:)

pop pop crayon pop ready... go ! jumping...

바보 ㅠㅠ 이거 개근데 ㅠㅠ

팝!팝!쿠!레!용!팝!!ㅋㅋㅋ

25.gif
언능 자야지~

4E932A18-03B4-492E-8670-219F832CBA29.gif
굿밤되시옵소서:)

pook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그림 그리기] 프랑켄슈타인 그리기

...가해 주고 이름을 넣어 줍니다 :0
너무 단순한가요 ㅎㅎ
그럼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그림그리기 되세요 :)imrahelk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ooks x doodl...

선유기지라 하면 목장이 생각나는대요 ㅎㅎㅎㅎ

오! 그렇넹요! 목장하고도 잘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이제서야 가보시다니!ㅋㅋㅋ
저도 예전에 월요일에 가려다가 휴일인 것을 깨닫고 안도의 한숨을....

저와같은 분이 계셨근요ㅋㅋ
다음엔 소풍 바구니도 도전해 봐야 겠어요!

인테리어 너무 이쁩니다. 방문할 때 도자기 들고가서 사진도 찍어야겠어요~^^

오 하코님의 도자기와 잘 어울릴것같은 분위기이기는 하네요:)
꼭 들려보셔서 좋은 시간 되시기를!

언니라고 해줘서
고맙네요
ㅋㅋㅋㅋㅋ

남들이 No할때 Yes하는 레첼킴!!
세상이 뽀돌님을 형이라 외칠때!!!나는 언니라 외쳐본드아아ㅏㅏㅏ!!!ㅋㅋㅋㅋㅋ

나한텐 누나라 부르지 말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누나를 누나라 부르지 못하는 현실이 슬프네요....ㅜㅜ

지수님 뽀돌님한테 머 잘못하신거 아니예여?????ㅋㅋㅋㅋㅋㅋㅋ

전혀~~~~요~~~~~
뽀돌이형이 스팀잇 세상에서 여자로 살긴 글렀다 하길래 누나라 해줄까 했는데 본인이 됐다하시니 뭐..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는..
나이들어보이잖아요 ㅋㅋㅋㅋ

아아.....눙물....지수님이 잘못했네..

멋진 선유기지 체험기 감사합니당~ ^^

지하 아지트에 턴테이블 발굴 발견 뜨아~! 반가워라~ ㅋㅋ

역시 대부분의 스티미언들에게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로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