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한봉지

in #kr-life6 years ago (edited)

20181122_172419.jpg
사과 한봉지~

별거 아닌거 같은 이 사과 한봉지는 윗층 할머니가 나누는 이웃의 정~

청송의 친척분이 상품성 떨어진다며 보내는 사과 한박스를 사과가 올 때 마다 꼬마들 먹이라며 챙겨 주신다.

주실 때마다 상품성은 없는데 맛은 괜찮다며 기분나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하시는데...

아마도 가끔 들리는 따님이 요즘 엄마들은 그런거 안좋아하니까 하지 말라 말리셔서 그러시는걸까~(가끔 그 따님을 만나면 미안하다 얘기하신다. 연세가 있으셔서 요즘 엄마들 모르신다고 ㅎㅎ)

아이들 등하교 때 할머니를 만나면 다녀오겠습니다~ 다녀왔습니다~ 그 인사를 너무도 좋아하시는 할머니는

때마다 꼬마들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어 하신다.

좋은 이웃을 만난 것도 복이라 나도 시장에서 아이들 핫도그라도 사면 할머니 좋아하시는 꽈배기 한봉이라도 사서 인사 하려고 한다.

얼마전 귤이 선물로 들어왔는데....호야는 윗층할머니 가져다 드리겠다며 쇼핑백 하나 가득 담는데...그 모습에

즐거운날, 좋은게 있을 때 조금이라도 나누는 이웃의 정이 있는 우리 집이 참 좋구나 생각했다.

오늘도 어제 크리스마스 였는데 선물 못해 미안하시다며 꼬마들에게 용돈 주신 할머니...

받는걸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그 이상으로 보답하는 꼬마들로 자라길....

날이 추워진다는데 마음은 포근해지는 저녁이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훈훈한 이웃의 정이네요^^;

좋은 분이 이웃이라 참 다행이죠~^^

윗층 할머님 참 따뜻하신 분이군요~ 좋은 이웃 두기 어려운데 참 부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이웃이 있어 추운 겨울 마음 따스하네요^^

어릴 때 생각해보면 아파트여도 거의 대부분의 이웃들을 알고 지냈었던 것 같네요.
좋은 이웃과 함께 지내시는 것 같아 부럽고 보기 좋습니다 ㅎㅎ

어릴 땐 동네의 모든 분들과 인사하며 지냈을 정도의 인사소녀 였 ㅎㅎㅎ
요즘엔 인사를 건네는 것조차도 조심스러워졌어요 ㅠ

훈훈하네요.
요즘은 진짜 앞집 사람들도 못마주치거든요 ^^

늘 감사하게 생각한답니다~^^

내일 엄청 춥답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오후부터 기온 뚝, 내일날씨 한파 기승 서울 체감온도 영하 20도

오늘 정말 춥더라구요 ㅠ
귀가 얼어붙는 줄 알았어요...

요즘 이런 이웃의 정을 느끼기힘든데! 부러워요 ㅠㅠ
저는 이사갔는데 옆집사람이 저를 보고도 엘베 닫기닫기 얼른 누르고 있는걸 보며....후

그 옆집 사람은 참.....ㅠ
어릴 땐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자라며 당연하지 않는 것에 안타까울 때가 많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고마워요~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것도 복이더라고요. 이웃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어서... ^^

그건 맞는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그랬던 기억이 ㅠㅠ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이웃이네요.

늘 따스히 대해 주셔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 덥네요 너무 따뜻해서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따스히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