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로를 꺼냈습니다

in #kr-life6 years ago

제 집은 난방도 잘 안 되고 강원도는 너무 추워서...
난로를 공수해왔습니다.

heater.jpg

2년 전 시험 준비할 때 공부하는 공간이 너무 추워서 요구한 선물이에요. ㅋㅋ
덕분에 시험 공부할 때 생각이 나네요. :)

텀블러에 담아 먹는 카누 커피, 티백 녹차 등등은 저에게 시험 기간 냄새가 나게 하는 것이라는......

발이 따뜻하니 좋네요.
역시 사람은 발이 따뜻하고 윗쪽은 차가워야. ㅋㅋㅋㅋ

Sort:  

확실히 요즘 쌀쌀 하더라구요 ^^ 따스함 즐기는 하루 되셔요 ~~

그쵸? ㅠㅠ 금방 추워지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아침저녁 쌀쌀하지요.
지금은 가을비가 추적거려
산책도 불편하지요.

네. 매일 30분씩은 운동으로 걸으려 하는데 오늘은 비 핑계대고 쉬었어요. :)

헛... 벌써요? ^^ 저도 손발이 찬 편인데... ^^

손발이 찬 사람은 마음이 따뜻하다는...... ㅋㅋㅋㅋ

헉...벌써부터 난로라니...한 겨울은 어찌 버티실려구..

온수매트 구입 예정입니다. 큰일이에요. ㅠㅠ

이제 정말 쌀쌀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제 외투를 걸치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신농 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