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잠시 눈을 식혀 주세요

in #kr-life5 years ago (edited)

많이 바쁘시요?
저도 그렇군요. 주중엔 근무에
주말엔 농사에...
틈틈이 애경사도 챙겨야 하고.

이럴 때 일수록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노란 연꽃이 깨끗하게 올라왔네요.
석가모니와 제자 가섭의
이심전심, 염화미소가
떠오릅니다.

_ 울 와이프 어제 좀 열받대.
_ 왜요?
_ 아이 팬티를 4만 6천원 주고 샀대요. 북유럽풍 친환경주의 제품으로.
_ 그런데?
_ 자신은 이마트 자연주의 5매에 9천9백원짜리 입고 있다구...

보시면 네잎 클로버가 많습니다.
많으니까 안따가네요.
세잎은 행복이고
네잎은 행운이랍니다.
여러분은 어느 걸 더 좋아하시나요?

접시꽃도 예쁘지요?
여유있는 오후 맞으시기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네잎클로버가 많으니 신기해요~

ㅎㅎ 그렇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세잎클로버는 행복이군요.
저는 네잎클로버가 좋습니다.^^

행복은 있으니 행운을 기대하시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요^^
꽃말을 보니 행운에서 한잎 꺾여도 행복이라 서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쁜 따님이 행운 + 행복 만땅이십니다.ㅎㅎ

글도 사진도 참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운이 넘치시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음의 쉼표 하나 💙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