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일상] 이모티콘 그까이꺼! 나도 한번 그려봤다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딘입니다 ^^
무더운 날씨에,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요?
올 여름 역대급 폭염으로 인해 무기력하게 지내느라 스팀잇에 좀 소홀했었습니다 ㅠㅜ

요즘 이모티콘이 불티나게 팔린다는 소식을 듣고 "그럼 나도 한번 해볼까?" 하고 그려봤어요. 24개의 이미지를 가로세로 10cm 사이즈에 꽉 차게 그려서 스캔하고 다시 포토샵으로 잡티 제거한 후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에 제안을 했습니다.







첫번째 캐릭터는 스마일 햇님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의 햇님을 그렸는데 햇님의 웃음소리를 세글자로 표현했어요. 참 단순하게 그렸는데.. 어찌보면 비웃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결과는 ...







탈락! 미승인이라니 ㅠㅜ 역시 아무나 그리는게 아닌가봐요...





여기서 포기할 제이딘이 아니죠! 일주일 뒤 다시 한번 제안을 합니다.

두번째 캐릭터는 시크한 왕눈이 졸라맨입니다. 표정변화 없는 시크함을 강조했죠!






결과는....







여윽시 탈락! 두 캐릭터 모두 미승인이라니.. ㅠㅜ 아쉽지만 다음에 더 좋은 캐릭터로 여러 동작을 그려서 제안해야겠습니다. 제이딘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지켜봐주세요 ^.^

Sort:  

순간 김은정을 본듯 ㅋㅋㅋㅋ 대단하네요. ㅎㅎㅎㅎ저는 아직 한 번도 제안을 못 해봤는데... 저도 한 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대단하다뇨.. 쑥스럽네요 ㅋㅋㅋ 파이팅입니다👏👍

ㅋㅋ오랜만이네요!

제이미님 오랜만이에요 +_+ 그동안 스팀잇에 좀 소홀했었어요 ㅜ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매번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ean87061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dean87061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