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평범한 일상 - 회사/육아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스트레스 없는 시간 이셨길 바래봅니다. 문제를 알면서도 해결이 안되고 진행되는 일을 보고 있자니 스트레스가 줄지 않네요. ㅋㅋㅋ
일정은 급박히 다가오고 알면서 지켜보고 있자니 부끄럽고.. 안타깝고 ㅋㅋ 더 강하게 어필해야할까요... 그냥 모르쇄해야 할까요?

20180430_222928.jpg
서로를 인정하고 존중하며 의견을 나누고 합리적인 방법을 찾고... 직장 생활 10년차가 넘었는데도 결점이 많은 사람이라 쉽지않다는 것을 느끼네요.

20180413_114435.jpg
스트레스를 진정시키도록 조만간 또 혈관주사를 맞아야 겠습니다.^&^

Screenshot_20180515-064126.jpg

그래도 떡락했던 형제들이 빠른 회복중이라 우울했던 맘을 보상해주는 것 같아 좋은데요. 혹시 그럴 이유가 있는 건가요?

Screenshot_20180515-071317.jpg
<출처: 네이버>
어제가 로즈데이였다고 합니다. ㅍㅎㅎ 연인/가족에게 꽃 선물하는 날^&^ 퇴근 후 집에 들어 왔더니 아이와 아내는 야식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더군요. 아이에게 어린이집 있었던 일들을 물어봤네요. 조심하라고 했던일을 반복해서 했다고 하는 아이를 보니 참지 못하고 또 버럭... 호통을 치고말았습니다. 아이를 사랑하는 만큼 친구들에게 놀림 대상이 아닌 자아를 인정받는 친구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 조급함이 앞서 너무 한건 아닌가 싶습니다. 꽃대신 호통쳐서 가족에게 미안하네요.ㅜㅜ

미생님들 및 스티미언님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눈 계속됩니다. Coming Soon!!!

Sort:  

스팀형제 가즈아 !@@@
얘네둘이 요즘 실력이 지지부진 하네요 ㅠㅠㅠ
기분좋게 쭈욱 가즈아 !!
좋은 하루 되세요 ^.^

떡락이라 슬프네요.
천둥까지 더 놀라해 하구^&^

감기 조심하세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아이도 일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죠. (사실 아이는 겪어보지 않아 모르겠네요) 다 한때에요. 특히 일은요 어떻게든 끝나게되어있어요. 그냥 그래도 되요. 가끔은요ㅎㅎ 너무 높은 기준을 갖다보면 힘들어지는거 같아요~ 릴렉스~~~ 이 시기도 다 지나가있겠지~~ 전 그저 동료들끼리 맛난거 먹구 놀러다니는 맛에 회사 다닙니다

동료들과 맛난거 먹고 싶네요. 발렌타인 ㅋㅋㅋ
릴렉스 가즈아!! 감사합니다.

혈관주사 맞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스팀형제여 가즈아!~~~~

네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강하게 어필하세욧!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훨씬 나을듯...
시세야 늘 오르고 내리는 법이죠! ㅎㅎ
호통또한 가족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지만... 조금 더 사랑으로 감싸주세요!

사랑으로 감싸야겠습니다. ㅋㅋ
어필 하는 고민도 더 해볼게요.^&^
조언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오늘은 꽃대신 칭찬하는 날로 가즈아~^^

네네 그래야 겠습니다.
칭찬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시합니다.

혈관 주사가 뭔가요? +_+

간단한 내용 링크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life/@ballantines30/enjoy-106

맞잡은 손에서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고 느끼는건 저 뿐일까요??ㅎㅎ
손만 잡고 있어도 느껴지는 무언가 그 무언가 때문에 살아가는거 아닐까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오는 오후 행복하시길!! 감기조심..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일단 두드려보세요 ㅠ 역시 강한 어필이 중요합니다!!

강한 어필 ^&^ 감사합니다.
비가마니 오네요. 감기 조심하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