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면 다시 너를 볼수 있을까??

in #kr-life6 years ago

한국은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놀 것도 많아요.

저는 한국에서 18개의 도시를 여행 해 보고 그 중에서 부산이 그렇게 좋진 않았어요! 사람들이 부산 꼭 가봐! 부산 너무 이뻐 ,부산 바다 너무 이뻐 등 등 . 부산 얘기를 너무 많이 했는데 딱히 뭐 그렇게 좋진 않았어요.

강원도에 더 이쁜 바다가 있고 , 음식은 전주가 맛있고 , 놀 것이 서울에 더 많았어요. 구지 왜 부산까지 내려가야되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여기가 부산 가면 꼭 가야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해운대 옥탑다락!!

A378B8FA-F730-4CD8-BA18-BD7B79EEA459.jpeg

이런 것을 서울, 전주, 강원도에 어디 가도 볼수 없다고 생각해요 .

바다도 보이고 , 음식 너무 맛있고 , 술은 달달 해요!!! 그리고 그 옆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96ED3143-07F7-4A48-8F6B-40D632662AC6.jpeg

D348AED0-F21B-4238-880F-215E3F6775DA.jpeg

저는 여기 너무 좋았고 다시 한국 간다면 부산 가는 이유 이 카페가 됄거에요!

그래도 난 서울이 제일 좋도랑!!! 🤣🤣

Sort:  

ㅎ 부산은 해운대 해변가가 좋아요.
말씀하신곳 가보고 싶네요.
년에 한번은 부산을 가는데 ㅎ
제가 묵던 숙소가 쪼기 보이네요.ㅋ
에너지를 모아서 부산 방문해보셔요.
혹시 인연을 볼 수 도

꼭 가보세요^^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아무래도 서울이 대다수 문화시설이 밀집이 되어 있는측면도ㅠ있죠 ^^ 터키도 그렇겠지만 한국도 각자 도시마다 색깔이 있어요 많이 돌아보셨네요

맞아요 도시마다 색깔이 있죠 ^^근데 비슷한데도 많아요 ㅎㅎ

멋진 야경에 이런 멋진 카페까지...

'부산에 가면 다시 너를 볼 수 있을 까'

문구 너무 좋네요

리스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고향이 부산이지만 서울이 볼 것이 더 많고 재밌습니다 ^^
부산은 한국에선 제일 오래된 풍경이 많이 남아 있는 도시라 한국의 역사나 문화를 알고 보면 더 좋습니다.
한국전쟁 당시 북한이 거의 부산 근교까지 밀고 내려와서 부산 외에는 다 잿더미가 되어 버린 터라 오래된 건물이 많지 않습니다.
다만 교통이 서울만큼 좋지는 않아서 차가 있어야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고요.
광안리나 해운대쪽은 새로 들어선 건물이 많아서 좀 분위기가 다른 편입니다.
그리고 부산이 제일 유명한 건 야구! 그렇지만 저도 아직 야구장은 서울에서만 가봤네요 ㅎㅎㅎ

저는 외국인이라 역사 보다 노는것이 더 중요하나봐요^^ 한국 역사 좀 알고 있자먼 더 많이 찾아볼게요!! 한옥 마을도 좋았어요 다른데도 이쁜데 많아요 근데 앉으면서 사간 보낼수 있는 놀수 있는 것들 보다 여기가 더 좋아서 이 글을 섰어요 ^^ 부산도 좋아요! 안좋아하는거 아니에요!

올리시는 글들 보면 한국을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잘 알 수 있어요 ^^
여행을 떠나면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게 좋죠. 하지만 가끔은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2.67
ETH 2426.4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