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이, 스팀뱅크 시스템에 대한 가능성을 검토해봅시다.

in #kr-law7 years ago

ㅎㅎ좋은 의견에 풀보팅 합니다!! ㅎㅎㅎ 저도 이걸 생각해 봤었는데 가상계좌??를 발급할 수 있나 궁금했었는데....언젠가 자동화 시스템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Sort:  

가상계좌를 발급하여 돈을 보관하게 되면 '유사수신'행위로 저촉될 가능성이 보여 검토가 필요해보입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가상계좌를 튼다면 통신판매업이 아니라 다른 업으로 등록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8퍼센트나 카카오페이 그리고 기존 거래소들이 가상계좌를 발급하고 있는것처럼 보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제가 좀 더 조사를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기존 거래소들도 통신판매업으로 가상계좌를 트는것 같군요. '업'을 여러개 등록한것인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그또한 알아볼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56.99
ETH 3771.0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