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팡씨의 프랑스어 04] 여행 필수 문장! 비싸요! (@soyo님 요청) +1SBD

in #kr-languages6 years ago

아니 C'est 발음이 어떻게 [쎄]가 될 수 있는 거죠? 역시 프랑스어는 마법의 언어...
그나저나 뭐야 의문문이랑 이렇게 쉽게 변형 되는 건가요? ㅋㅋㅋ

스페인어도 그랬던가...;;

Sort:  

ㅋㅋㅋㅋㅋ영어처럼 어렵게 도치시킬 필요 없어요ㅋㅋㅋㅋ(하지만 프랑스어는 그냥 어려움) 아마 스페인어도 비슷할거 같긴 해요~ 두 언어가 비슷하니깐? 스페인어를 몰라서 모르겠네요 @,.@

프랑스어 알파벳은 abcde.. [아베쎄데으..] 이런식으로 읽어서......영어랑 전혀 다르게 읽혀요^^;;

Hola Zzoya!
conoces espanol?

동공지진.......@,.@

근데 프랑스어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많이 다르네요......실망....ㅋㅋㅋㅋ
Bonjour rbaggo!
Tu sais l'espagnol? (Tu parles l'espagno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