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제로? 아냐 갤로퍼야~"

in #kr-kidult7 years ago

와 ㅎㅎ 예전에 포스팅에서 rc카 앞에 조그만한 윈치가 움직인다는거 보고 신기했었습니다.. 갤로퍼 예전 군대 간부님이 타고다녔었는데 되게 밀리터리 스타일이였던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저는 차를 언제쯤 살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Sort:  

기찬님
얼마전에 한 미국여성과 남성이 스팀잇으로만 벌어들인 수익으로 차를 샀다고 올린 포스팅을 보았답니다.
지금이야 스팀이 저렴하지만..
과연 3년후에도 그럴까요 ㅎㅎ
꾸~욱 참고 스팀잇하시면 분명 올거라 저는 믿고있는데요 ^^
기찬님도 동참할거죠?

ㅎㅎ저도 나중에 저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 줄거라 생각합니다!!ㅎㅎ

그럼요!
반드시 큰 기쁨으로 돌아올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