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miya 미니카] Cyclone Magnum & Beak Spider

in #kr-kidult7 years ago

오..진짜 추억이 새록새록. '트랙' 을 설치 해 놓은 문구점은 항상 문전성시였더랬죠..지금 생각해보면, 그런 것 설치 한다고..아이들의 '구매력' 이 발동하진 않았을텐데, 문구점 주인분들이 애들 놀라고 배려하신게 아닌가..싶은 생각이..

어쨌든..그 시절로 돌아 갈 수만 있다면..ㅠㅠ

Sort:  

그때는 진짜 모든게 퀄리티였죠 삶 그자체도 ㅎㅎㅎ 어렸을때 정말 뭘 안다고 미니카 일어/영어 설명서 읽어가면서 미니카 조립에.. 문구/완구점 주위에는 항상 어린애들 미니카 너 나 한번씩 굴려본다고 ㅋㅋㅋㅋ 아이고 저도 다시한번 새록새록 하네요 비비총 물총 구슬치기 별거 다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저도 미니카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ㅎㅅ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