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ㅋㅋㅋㅋ 미니카 보다가 오.... 이러다가 후문 너무 빵빵 터져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더 미니카가 멋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후문만 기억에 남았...ㅋㅋㅋㅋㅋㅋ냥이들은 또 저리 이뻐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냥이들은 아니고rt님이 따오신거에요 ㅋㅋㅋㅋㅋ

크! 미니카 완전 추억이네요. :)

다시한번 시작해보세요!! ㅎㅎㅎ

이제는 블랙 모터랑 충전용 건전지가 없어서 안 돼용. ㅎㅎ

와... 두 놈다 초등학교 시절에 갖고있던 놈들이네요 ㅋㅋㅋㅋ 싸구려 미니카는 모터가 들어있고 비싼 미니카는 모터가 없어 따로 사야했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ㅠㅠ 다시 조립해보고 싶네요 ㅎㅎ

기억하시네요!!! ㅎㅎㅎㅎ 한번 구매하셔서 조립해보세요. 저도 바쁜 일상에서 여유를 찾는다는게 이런 사소한것에서 나온다는걸 잊고살았네요.. ㅎㅎㅎ

How fast do all these go? And do they have tracks in the bigger cities to race them or what?

they have their special track. if you have time, google Tamiya Mini4WD racing. It's a fun little hobby.

정말 추억돋네요~~ 미니카는 타미야가 짱이죠^^

맞아요 타미야 미니카!

매그넘 오랜만이네요ㅎㅎㅎ
향수에 젖어있다가 후문보고 빵!ㅋㅋㅋ

매그넘이 최고죠 ㅎㅎ 아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 대문은 좀 무리여도 후문정도는...

우와 저 갖고놀 때는 타미야 꺼는 아반떼, 반다이에서 나온 조금 비싼 차들 있었는데 ㅋㅋ 블랙모터. 정겹네요.

다시 한번 시작해 보세요! 키덜트의 세계로 입문! ㄱㄱㄱ

오..진짜 추억이 새록새록. '트랙' 을 설치 해 놓은 문구점은 항상 문전성시였더랬죠..지금 생각해보면, 그런 것 설치 한다고..아이들의 '구매력' 이 발동하진 않았을텐데, 문구점 주인분들이 애들 놀라고 배려하신게 아닌가..싶은 생각이..

어쨌든..그 시절로 돌아 갈 수만 있다면..ㅠㅠ

그때는 진짜 모든게 퀄리티였죠 삶 그자체도 ㅎㅎㅎ 어렸을때 정말 뭘 안다고 미니카 일어/영어 설명서 읽어가면서 미니카 조립에.. 문구/완구점 주위에는 항상 어린애들 미니카 너 나 한번씩 굴려본다고 ㅋㅋㅋㅋ 아이고 저도 다시한번 새록새록 하네요 비비총 물총 구슬치기 별거 다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저도 미니카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ㅎㅅ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