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eem 오픈공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작가들의 공간이 지금부터 펼쳐집니다.

in #kr-jsteem6 years ago (edited)

portal.png

안녕하세요?

플랑크톤 스티머이자
인공지능 개발자이자
웹 개발자이기도 한
이재현입니다.

미리 공지해 드린 대로
자정을 기해
그동안 준비해 왔던
서비스를 공개합니다.

짧은 개발시간과
부족한 자원들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스팀 환경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한
노력했습니다.

비록 누추하지만
들러주셔서
스팀의 확장성에 관한
이번 실험에
동참해 주실 것을
감히 청합니다.

http://jsteem.com

으로 오시면 됩니다.

Sort:  

와우 들러볼께요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와우 드디어! 낱낱이 파헤쳐보겠습니다 ㅎㅎㅎ

네, 자세히 살펴 보시고, 꼭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손히 청 받들겠사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즈아!

같이 가즈아!!

와. 기대가 큽니다.
역시 오픈날이 잴 떨리지요^^;;

오픈하고 정신없이 소스 수정하다가 이제야 정신이 나서 답글을 쓰네요. 감사합니다...^^

완전 뉴비인데 잠깐 접속해보니 기대됩니다 ㅎ 잘 이용해볼께요~

뉴비가 쓰기 편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주 와 주세요...^^

드디어 오픈하셨네요. Jsteem 멋집니다. 태그 활성화 지수는 인상깊네요. 나날이 발전되길 응원합니다!

가끔 오셔서 유익한 조언이나 고칠 점같은 것을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사이트를 잠시 살펴봤습니다. 멋진데요? 점점 더 멋져질걸로 생각됩니다.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이미지 로딩이 빠르던데 백그라운드에서 미리 캐쉬하는건가요?

이미지는 캐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몇일 전 글 보고 생각나서 왔더니 오픈하겼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구경하러 고고고!!!

오픈하니 더 정신이 없네요. 앞으로 자주 들러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즐겨찾기 완료~ ㅎㅎ @홍보해

오오, 무지무지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