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첫 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

가입 후 처음 이렇게 인사드리옵니다.

캡처.JPG

2017년 마지막을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너무도 빠르게 흐르며 지나간 시간들 같습니다.

저는 현재 냥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이렇게 항상 제 옆에서 저를 지켜보며...ㅋㅋ

KakaoTalk_20171231_170427978.jpg
KakaoTalk_20171231_170427396.jpg
KakaoTalk_20171231_170426185.jpg

저는 많은 관심사 중에 특히 재테크에 흥미가 많아요.

올 한해 마지막 12월은. 코인이라는 블로체인이 재테크 대박을 쳤죠?

주식도 해보고 부동산, 경매, 지분투자, 선물투자, 외화마진, 등등 해봤지만...

씨드머니가 충분치 않아서 크게 수익이 나질 않았지만...

올해 초 빗..sum 알았고. 확신이 없어서... 소액 투자를 해놓은 부분이...가슴이 너무나 아프네요.

특히 자꾸 놓쳐버린...라이트 코인과.. 리플.... 퀀텀....

리플코인은.. 소재는 분명 좋은 듯 한 데.... 물량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고...

역시 갈 놈들은 확실히 가네요^^

현재 김치프리미엄을 달고도 3천원에 달했으니.. 너무나 가슴아픈....

앞으로 좋은 정보 내용 자주 올리도록 해볼게요^^ 같이 소통하고 즐기고 만나면서 모임도 갖으면서
활동했으면 합니다^^

같이 활동하는 스티미어? 되어서 ^^ 성공의 가치는 다르겠지만. 부족하지않고 웃으면서 살고 여유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보아요^^

Sort:  

안녕하세요 @yunjae 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D 초면에 이런 말씀부터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지만 이번에 진행중인 "소원을 말해봐 " 포스팅에 제가 @yunjae 님을 지목했습니다. 바쁜 연말이지만 혹시 시간이 나실 때 참여해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냥이..ㅋㅋ 매력적이네요! 우리같이 열심히해봅시다~

안녕하세요. ^^ 냥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중간에 있는 사진은 애기때 인가요?? ^^
저도 뉴비 입니다. ^^ 앞으로 같이 활동 열심히 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네~^^ 정확히 맞추셨네요 ㅎㅎ 몇달 안될때에요 ㅎㅎ
네 같이 열심히 활동해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저도 냥집사라 반갑네요!! 자주뵈었으면 좋겠어요~
/ 팔로잉, 보팅 하고 갑니다^^

환영 감사드립니다^^
같은 냥집사라서 ㅎㅎ 반갑고~ 자주소통해요^~^
팔로잉 보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인사드려요^^

환영합니다!
도도한 표정의 고양이가 이쁘네요. ㅎㅎ

네^^ 환영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아 감사합니다. ^^ 잘 보고 참조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중히 사용해주면 감사하죠^^ 감사합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아이쿠~ㅋ 스팀달라 까지 보내주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고맙습니다.
새해에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