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산타복이 오늘 도착했네요!! )

in #kr-funding7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DQmfP31Lb77BXTVFfSLGbSdJMq9jkMoovbioqM5w5992ZLZ_1680x8400.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고 보팅 해주시는 분들, 다양한 방면에서 저를 지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이들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오늘 산타복이 도착해서 입어봤는데...바지 사이즈가 40은 되는 거 같아 자꾸 줄줄 내려갑니다.

1513752070990.jpg

현재 @roychoi 님이 함께 해주시기로 해서 두벌의 산타복을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고 돌보고 올 예정입니다.
요새 야근이 많아져서 이벤트를 준비하지는 못하겠네요 ㅠ.ㅠ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예정입니다.
오후 시간대이고 저녁에 따로 밋업을 가질 예정이 없으니...
혹시라도 참여 가능하시거나, 이벤트를 할 때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때는 항상 행사가 없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산타를 TV에서만 봤겠죠?...ㅎㅎㅎ
올해 처음으로 티비에서 보던 풍만한 산타가 아닌 삐쩍꼴은 산타를 만나보겠네요!

1513753307763.jpeg
1513753338231.jpeg

감사의 밤 행사 당시
아이들의 재롱잔치 사진입니다.
저만 대표로 본거 같아 미안하기도 하고 이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하는 생각에 짠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이후에 멋진 산타로 다녀와서!! 당시의 모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정기 후원을 원하시는 분이 계셔서 "꾸준히 포스팅을 하기를 정말 잘했다" 란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

항상 보팅 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은 물방울 한 방울 한 방울이 모여 물줄기를 이루고
그 물줄기가 큰 강을 이루듯 우리들의 작은 관심하나가
아이들의 삶에 희망의 물줄기가 됩니다.

p.s 스팀 달러가 미친 듯이 폭등했기 때문에 따로 보내주시는 스팀 달러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Sort:  

화이팅!! 좋은후원입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보팅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좋은일을 하시네요! 힘내시기 바랍니다!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아이들이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ㅎㅎ

네 저도 이브날이 기다려집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첨 가입 해서 글을 남겨 봅니다. 처음 보팅 하는 글 입니다
좋을일 하시고 계시네요 ! 저도 무언가 다른 분들께 마음 따뜻한 일을 보여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할께요! ^^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산타가 너무 말랐네요. 살 좀 찌시라고 풀봇 합니다. ㅎㅎ

야식 좀 꼬박 꼬박 잘 챙겨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합니다.

대단한 일 하시는군요!!
고생하십니다ㅎㅎ 힘내세요ㅎㅎ

응원 드립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첫 댓글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10.85
ETH 3297.1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