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가입하고 첫 인사합니다~!

in #kr-join6 years ago

평소에 글쓰는 재주도 없는데 이리 가입인사 적으려니 어색하네요. ㅎㅎ

기초 설명을 읽고 글을 가입인사로 첫 시작을 하려는데 아직도 시스템이

낯선 곳에 온것 마냥 손이 긴장타고 있어요 > 0 <;;;

아직 암호화화폐에 대한 내용도 솔직히 전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이 스팀잇에서

다른분들과 편히 소통하면서 지켜봐야겠어요.~^^

요 사진은 제가 키우는 토끼녀석이에요~ 귀엽게 봐주세요~ㅎㅎ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토끼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치명치명한 매력에 심쿵 당했습니다. ㅎㅎ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참고해서 글쓸때 이용할게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음 좋겠네요~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방문해보시면 원하시는 정보가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
@ 환영해

네 ㅎ 앞으로 부지런히 활동할게요~

Loading...

안녕하세요 ^^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즐기시기 바랍니다 ! ㅎ

네 반갑습니다~~재미나게 잘해볼게요~^^

네 ㅎ 재미나게 소통하면서 열심히 해볼게용~^^

토끼 표정이 꼭 만화 주인공 같네요
환영합니다. ^^

표정이 엄청 살아있지요?ㅎㅎ 싫어서 썩소날리다가 찍힌 표정이라 더 웃겨요 ㅎ

토끼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

직접 보면 더귀여워요 ㅎ 만지면 부들부들 촉감도 말랑해요 ㅎ

환영합니다.

네 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은 뭐 천천히 알아가시면 되죠.
저도 가입은 좀 오래전에 했는데 최근에서야 시간이 나서 글을 작성하고 조금씩 스팀잇에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끼가 참 귀엽네요!!

반가워요~ ㅎㅎ 저도 많이 둘러보고 공부해봐야겠어요~토끼는 벌써 6살된 수컷토야에요 ㅎㅎ

토끼네요. 의외로 민감한 녀석들이죠.
즐거운 소통하며 스티밋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환영합니다.

토끼 키워보셨나요? ㅎㅎ 워낙 성격이 예민해서 좀만 안아도 이불 걷어차고 혼자 화를 내는 까칠한 녀석이에요 ㅎ^-^;;

저도 어제 시작을해서 많은것이 어색하네요 ㅎㅎ
우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과 친구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
함께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네요 ~~

같이 시작하는분들하고 서로서로 친해지면 좋겠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