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예찌입니다 :)

in #kr-join7 years ago (edited)

untitled.png

안녕하세요~ 저는 햄스터를 닮았다고 해서 예슬+햄찌=“예찌”라는 별명을 가진 뉴비입니다!
스팀잇을 알게 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평소에 말재주가 좋은 것도 아니고 글을 잘 쓰는 편도 아니라서 사실 이렇게 글 쓰는 것이 부끄럽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일상을 소통하고 좋은 정보 공유하며 스팀잇을 조금씩 알아가려고 합니다

zz.png

저는 현재 부모님께 가업을 배우는 중이며,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그 안에서 맛있는 것 먹기가 저의 행복중 하나입니다!
일주일 정도 후면 한 달 정도 유럽여행을 떠나는데요~ 요즘에 여행정보나 꿀팁은 다른 블로그 글들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저는 여행에서 생긴 특별한 에피소드나 사진으로 저만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여행에 대해 궁금하신 점 물어봐주시면 제가 아는 한에서 열심히 공유해드릴게요!
또 가업을 이제 막 배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제품 피드백 이벤트도 같이 하고 싶습니다
응원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유용하게 쓸게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I'm going to play a lot more

방가워요.저도 초쨔..임댱..ㅎㅎ 친하게 잘 지내봐용~~보팔하구 갈께요.멋진주말되시구ㅛ..!!!

저두 팔로 하겠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Welcome to Steem @yeseul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

환영합니다 ^^
재미있는 포스팅이 많이 올라올 것 같아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네!! 재밌고 좋은글로만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같이 소통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당연히 글을 잘쓰면 좋겠지만 이곳에 그런분들만 있는건 아니니까 부담가지지 마세요(허접한 제 글보고 용기 얻으셔도 됩니다ㅋㅋ) 한달간의 유럽여행이라니 너무 부럽네요. 여행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열심히 글 올리다보면 조금씩 늘긴 하겠죠?ㅎㅎ 재밌는 여행이야기와 제품이벤트로 자주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항상 신입이 오시면 저의 2달전?모습이 생각나서 풀보팅만 누르게 되네요 ㅎㅎ.. 꾸준한 활동 부탁드려요~!

벌써 두달이나 되셨군용! ㅎㅎ 저도 열심히 활동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여행 에피소드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