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청년 toear 라고 합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들!

23살 음악 하는 청년 @toear 입니다.

귀 에게 라는 뜻으로 저의 노래가 모든 사람의 귀에 맴돌았으면 하는 마음에 정하게 됬습니다.

꾸미기_FB_IMG_1519656449228.jpg

벌써 3년이나 됬네요.. 첫 공연떄 모습입니다.
첫글이라 아직 얼굴에 자신이 없어 모자이크 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ps. 뱃살이 아니고 복식호흡 떄문에 배가 풍선이 됬네요.....;;ㅎ)

부족하지만 간단한 보컬 지식, 기타 , 화성학 등 강의도 올릴 예정입니다.

IMG_20180220_232200_038.jpg

갑자기 위꼴사 하나 투척 하겠습니다.

맛집 탐방도 매우 좋아합니다! 가난한 청년이기에 비싼 곳은 못가고ㅠ....
핵 가성비 위주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꾸미기_꾸미기_ALC213D.jpg

혹시 잠실 야구장 자주 가셨던 분이면 저를 보셨을지도 모릅니다!

고등학교때 친구따라 야구장 가서 두산의 멋진 역전극을 보고 야구를 입문하게되었습니다.
(갑자기 인터뷰해서 뉴스기사에 실릴줄이야.....)

야구 소식이나 개인적으로 싸인받는 팁 ! 야구장 맛집! 야구입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정보 등 소개할 예정입니다!

마음 같아선 더 쓰고 싶지만! 앞으로 올리고싶은게 많기에 여기까지만 참겠습니다!

쎼쎼

Sort:  

안녕하세요 @toear님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두산 팬이시군요. 저는 롯데 팬입니다 : )
응원하는 팀은 달라도 야구를 좋아하는 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팀잇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에 참가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스팀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팬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올해 꼭 사직구장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뉴비끼리 맞팔하자이벤트 확인하겠습니다!

가입 축하합니다~~
저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 관련 포스팅을 주로 하는 "루나츄"라고 해요~
자주 뵈면 좋겠어요!
초반에 보상 잘 안나온다고 퇴스팀잇 하기 없기!!!
음악 야구 포스팅 앞으로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보상을 바라고 시작한 것이 아니기에 !! 그럴일은 없습니다ㅎㅎ
저도 걸그룹 좋아하는데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넵 기대해주세요! 음악 야구 여행 게임등 여러 포스팅 하겠습니다.

넹 기대할게요~ 팔로우 고마워요~

음악 포스팅 기대됩니다.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핵 가성비 음식점도 기대해주세요!

벌써 여러곳이 떠오르네요

저도 어제 첫글 남긴 뉴비인데, 가입인사 잘 봤습니다. ^_^
팔로하고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뉴비 화이팅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맞팔로우 보팅하러 당장 가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다양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특히 어려운 화성학을 어떻게 쉽게 풀어주실지 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ㅎ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프레디 머큐리 사진이 독특하네요 ㅋㅋ
앞으로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해외 가수중 제일 좋아하는 가수 입니다!
저의 롤 모델 이기도 하죠! 퀸의 보컬
알아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반가워요 스팀잇을 하는 큰재미중 하나가 진지하게 음악을 하시면서 좋은 포스팅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 하며 팔로우+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스팀잇 하면서 좋은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지금도 다른 분들이 올리는 포스팅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댓글을 함부로 달아도 되는지 잘 몰라서 아직은 구경만 하고있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oe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7962.69
ETH 3852.3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