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의 첫 가입인사! 오래 보자 스팀잇아~

in #kr-join6 years ago

IMG_1053.JPG

안녕하세요!
동생의 추천으로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뉴비들이 많이 가입하고 있다는 데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저도 스팀잇에 동참하게 되었어요!!
눈팅만 하다가 스팀잇의 미래 가치에 대해 확신이 생겨 더욱 적극적으로 임해보려고요! 끝까지 남은 뉴비가 될게요!
앞으로는 저의 일상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어요!!

Sort:  

환영합니다 :)
열심히 달려보아요

잘봤습니다 보팅&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저도 오늘 처음시작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안녕하세요!!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뵙겠습니다 ^^

가입 축하드려요. 저도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있는데, 사용법 설명은 좀 귀찮더라구요 --; 뭔가 많이 복잡하니까요^^
즐겨찾기 기능도 없으니 알고 포스팅하면 좋을 것들 모아봤어요. 이미 7일 지난거라 보팅은 안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도움 되시길 바래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우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보고 배우겠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됬어요!ㅎㅎ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당!ㅎ
소통해요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당 ^^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

존버가 답이죠!!!ㅋㅋ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그렇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팔로랑보팅누르고갈게요 자주뵈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했어요!! 자주 뵙겠습니다 ^^

그럼요
스팀잇은 정말 미래가치가 확실한 녀석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