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첫발을 걷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신청하고 기다리던 메일을 받고 드디어 첫 글을 남깁니다.
스팀잇에 대해 알게된건 10일정도 되었네요, 그동안 언제 승인메일이 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가입메일을 받을 수 있었네요..

스팀잇 카페도 가입하고 스팀잇 관련 글들도 많이 찾아 보고 있지만
아직은 많이 생소하고 모르는게 많아서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왕성한 활동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봄비가 내리고 있네요, 3월의 시작 모두 화이팅입니다!!

Sort:  

스린이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제가 1등이네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 시간이 지나면 차차 자연스럽게 배워집니다 ^^

소통하면서 지내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사진도 많이 넣어주시고요 좋은 포스팅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과 사진 많이 올릴게요^^

며칠 전 저도 스팀잇 가입했습니다.
패스워드 메일이 늦어져서 약간의 오해는 있었지만, 기다림에 익숙해서 잘 버틴 것 같습니다. 보통 2~3일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말이죠... 아마 회원이 급속도로 늘어서 그러겠죠? 아무튼 2018년 3월 회원 동기로서 서로 화이팅 하면서 활동을 확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도전-제목.png

네, 서로 화이팅하고 응원하면서 폭넓게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몇일전에 승인메일 받았어요! 앞으로 자주뵈요 😊

네, 앞으로 자주 왕래해요^^

저 또한 시작한지 얼마안된 초보입니다.
환영해요

초보끼리 잘 다독여서 쭉쭉 달려가봐요^^

반갑습니다
즐겁게 지내요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팅팔로합니다 소통나눠염^.^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해 보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7
BTC 54158.26
ETH 2857.74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