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래픽 작업물, 일상 공유합니다:)

in #kr-join7 years ago

KakaoTalk_20170804_141422978.jpg

안녕하세요 그래픽 관련 일을 하면서 개인작도 공유하고 일상도 공유할 용도로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틈틈히 작업한것도 올리고 일상 사진들도 나눠 보아요!

여행이나 운동, 취미활동에도 관심이 많아요:D

Hello, I'm in Steamit for sharing my personal graphic work and sharing daily life :)

I'll be uploading graphic illustrations and photos!

I am also interested in travel, sports and hobbies :D

Sort:  

Hello @sujung! I'm glad to welcome you on SteemIt!
I follow to you and UpVote to you!
I wish you happiness! Do you speak English?

Hello igor-steem! i'm glad for your visiting! yup, i speak English a little but it can't be trouble on our communication! i follow u too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업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2ue3ml-8-4-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ㅋㅋ네 알겟습니다

넵 반갑습니당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

네 안녕하세요:D! 팔로우 보냈어욥 재밌는 포스팅 공유해요!

반갑습니다. :) 저는 연극쪽으로 연극대본을 쓰기고 했는데. 혹시 저와 함께 책을 만들만한 분을 알고 계시진 않나요? ㅎㅎ 저는 그림을 맡아줄 분을 찾고 있답니다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게임업계에 종사중이라 삽화쪽은 아직 아는 디자이너가 없네요 ㅜㅜ 동화쪽 삽화는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연극과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ㅜㅡㅜ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함께 창의적인 감각을 찾게 해주는 작업물 공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네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D 반갑습니당!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

네 열심히 해볼게요! 자주뵈요!!:D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네 반갑습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하고 들러볼게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즐거운 스팀잇 만들어가봐용!

네 팔로우 했어요 ㅎㅎ 활동 열심히 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26.81
ETH 3462.4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