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사용법을 익히고 있어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로이 스팀잇을 사용하기 시작한 원형섭이라고 합니다.
풀스택 개발자 겸 튜터,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네.. 반갑습니다. 이거 상당히 재밌네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저에 대한 내용이에요 ^^
my introduceyourself

반가워용 ㅎㅎ 배울것이 많을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용 팔로워하고갑니당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 안된 뉴비에요. 맞팔 보팅하고 가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주로 벡엔드 개발이 위주였는데 형섭님께서 생각하시는 풀스택 개발자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풀스택 개발자라는 개념이 좀 모호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개념은 좁은 의미로는 웹 애플리케이션 전 레이어의 개발이 가능한 사람이라고 부르는 듯 합니다. 조금 더 확장하자면 전체 아키텍처를 알고 설계와 개발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