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저의 스팀잇 첫 포스팅으로 가입인사를 하게 되네요.
암호화폐에 소액 투자하며 생긴 호기심으로 공부(?)하던 중에
스팀잇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가입한지는 열흘 되었지만 포스팅 하나 없이 둘러보기만 했네요.

사실 처음 가입할 무렵에는 ‘내 어쭙잖은 글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었는데요.
가입 신청을 한 직후에는 의욕이 꺾이는 일만 있었습니다 :(
아무런 설명이나 안내 이메일도 없이 2주 가까이
가입 승인을 기다려야 했기 때문인데요.
기다리다 지쳐 아논스팀을 통해 유료가입이라도 하려다가 그만두었습니다.
결국 ‘스팀잇이랑은 인연이 없나보다’ 자포자기하니 가입이 승인되었네요 :)

가입이 된 지금에는, 2주간의 조급증이 무색하게도
‘나는 어떤 글을 쓸 수 있을까?’ 고민만 열흘째 하고 있네요.
아직까지도 딱히 포스팅할 주제를 정하지는 못했습니다.
좀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글을 쓰겠다’ 말씀드리기보다는
다른 분들의 좋은 글을 읽고, 질문하고, 토론하는 것을
우선과제로 삼아볼까 합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반갑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송라이터님. ^^
오랜 기다림 끝에 가입 승인이 나셨군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신입이에요

반갑습니다. 뉴비 화이팅!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익한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천천히 둘러보고 즐기다 보면 차츰 나만의 글쓰기 영역이 생기리라 봅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6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맞아요. 저도 그랬어요 ^^ 반갑습니다. 행복한 일상 되시길~

역시나 많은 분들이 겪으셨겠죠? 후발주자들이 느끼는 진입장벽이 얼른 개선되어서 더 많은 참여가 이뤄지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팔로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도 늘리고 보팅도 받아가세요^^
https://steemit.com/kr/@mylove636/6artjo-2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19.43
ETH 2458.3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