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웜브라운 발색 및 비교!

in #kr-join6 years ago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웜브라운 발색 및 비교!

아리따움에서 온 반가운 카톡!!
메이크업 전 품목 50% 세일!!!!!!!!
무려 50% 세일이라는데
아무것도 사지않으면 손해보는 것 같아서
오늘도 역시나 아리따움에 들려서
젤 마음에 들었던 아이섀도우 하나를 집어왔다 헤헤

1.jpg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매트 섀도우 웜브라운(M10)
1.4g / 5,000원

예전부터 발색해보고 눈에
아른아른하던 컬러였다
근데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는
행사를 많이 하긴 하는데
거의 1+1 행사를 많이 한다 ;-(

모노아이즈 아이섀도우 웬만한 컬러는
다 가지고 있는 나는 모노아이즈 1+1 행사할 때
웜브라운말고 딱히 데려올만한
맘에 드는 컬러가 없어서 못 사고 있었다
(1+1을 자주 하는 탓에 모노아이즈는
5,000원 주고 사면 손해라는 생각때문에,,,ㅎㅎㅎ)

근데 메이크업 전 품목 50%라니,,
이건 무조건 뛰어가서 사라는
신의 계시라고 생각하고
점심을 후다다다닥 먹고서 바로 구매!!!

2.jpg
이것도 50% 저것도 50%,,
정말 아리따움은 천국이었다 헤헤,,,,
괜히 오래 있으면 필요 없는 것까지
충동구매할게 뻔해서 섀도우만 사서
얼른 나왔다 ㅋㅋㅋ
충동구매로 산 화장품만 진짜 한 트럭,,,
안사고 모았으면 돈이 얼마야

3.jpg
이름부터 웜브라운
KTX 타고 지나가다가 봐도 웜톤인 나한테
'너 이거 안사면 평생 바보야'
라고 말하는 컬러 같았다
이걸 이제서야 사다니,,

모노아이즈 웜브라운은
아리따움 인기 음영섀도우로
약간의 붉은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매트 타입 섀도우라서
펄이 없고 입자가 정말 부드럽다

4.jpg
모노아이즈 웜브라운 발색 샷!
(실제 색상은 아래 비교샷의
웜브라운 발색이 가장 비슷)

크,, 근데 발림성 진짜 끝내준다
예전에는 모노아이즈 퀄리티가
이 정도까진 아니어서
'다양한 색상 저렴한 가격에 써보는 섀도우'로
인식되었었는데 지금은 no no!

손에 한번 묻혀서 발색해도
컬러가 진하게 발색되고
정말 부드럽게 촤~~~악 밀착된다
그리고 가루날림도 별로 없는 듯?!
이거 정말 2,500원짜리 섀도우 퀄리티 맞나요

모노아이즈 웜브라운은
손가락으로 발색하면
꽤 진하고 붉은 기가 많은
브라운 컬러로 올라오는데
브러시로 발색하면 생각보다
엄청 투명하게 발색된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론 손으로
발색하는 게 훨씬 예쁜 것 같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음영섀도우보단
살짝 진한 컬러지만 실제로 발색해보면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을 많이 주는 브라운 컬러

웜브라운만 사용한 음영 메이크업이
완전 내 취향이지만
베이스로 연한 음영섀도우를 깔고
그 위에 웜브라운으로 음영을 줘도
그윽하고 예쁜 메이크업이 될 것 같다

5.jpg
웜브라운을 발색하다 보니까
비슷한 컬러의 모노아이즈 아이섀도우가
있는 것 같아서 주섬주섬 꺼내
비교 발색해봤다 ㅎㅎ

처음에 웜브라운 발색했을 때
마젠타랑 비슷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ㅎㅎㅎㅎ
엄연히 다른 두 컬러!

웜브라운은 붉은끼가 도는 브라운 컬러라면
마젠타는 노란끼가 도는 브라운 컬러다

그리고 웜브라운은 매트 타입인 반면
마젠타는 프레스드 새틴 펄 타입으로
미~~세한 펄이 들어가 있다

가운데 색상은 아리따움 스타일링 아이팔렛트 6호
소프트브라운에 들어있는 스윗토스트인데
아주 기본적인 음영섀도우 컬러다
부담 없이 바르기 좋아서 정말 자주 손이 간다!
팔레트에서 쟤만 패어있음 ㅎㅎㅎ

그 외에 내가 데일리로 너무 자주 써서
힛팬이 크게 보이는 진저파우더와 얼쓰!
진저파우더는 확실히 웜브라운보단
연한 코랄 느낌이 난다
얼쓰는 마젠타와 같은 프레스드
새틴펄 타입으로 미세한 펄이 반짝반짝

6.jpg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웜브라운
내가 바로 파워 웜톤이다!! 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필수 필수 필수 필수템이다

진짜 오랜만에 찾은 존예 섀도우라서
당분간은 더 마음에 드는 컬러가 나타날 때까지
주구장창 바를 것 같다 ㅎㅎㅎ

이번 메이크업 전품목 50% 세일 기간이
5월 20일까지니까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아이섀도우를
겟 하기 딱 좋은 기회!

나도 세일 끝나기 전에
한 번만 더 가야지,, 히히히

Sort:  

정성스런 포스팅이네요 잘보고갑니다! ^^

자주 놀러오세용!! :)

@shonie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당~~!! :)

@shoni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