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탈#2 - 진정한 일탈은 소울푸드에서부터(fear.뱃살)!!!!

in #kr-join6 years ago (edited)

@tata1 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고래의 반열이 아니어도 저는 이렇게 소통하고 얘기하고 웃고 싶어요! !
그저 즐겁다 라는 생각에 올리고 떠드느냐 스팀파워업 이라는것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ㅎㅎ
얼굴을 봐야 친구라 실감한다는 말은
오.... 저도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네요! 못난이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ㅎ
@tata1 님이 이렇게 좋게 봐주고 조언도 해주시고 감동입니다 정말.....
많이 많이 조언해주세요 리얼 감동... @tata1님 러브...♡

Sort:  

연어와인.jpg

저도 감동이에요. 와아.......떼아님은 못난이가 아니죠. 음...못난이라면 저는 세상에 못난이들을 다시 보기 시작할게요. 경이로운 시선으로-
떼아님께 제 조촐한 와인과 연어회를 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84.88
ETH 3097.33
USDT 1.00
SBD 2.41